White Willow Bark – 중요한 체중 감량 보조(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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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포크라테스는 아마도 흰 버드나무 껍질의 이점을 기록한 최초의 사람일 것입니다. 그는 기원전 5세기에 이것을 했습니다. 1828년 프랑스의 약사 Henri Leroux와 이탈리아의 화학자 Raffaele Piria는 살리신으로 알려진 흰 버드나무(Salix alba)의 갈색 갈색 껍질에서 화합물을 분리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그 이후로 살리신의 활성 유도체인 살리실산이 더욱 분리되어 아스피린의 주성분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더 크고, 더 좋고, 빠르게 성장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보디빌딩 산업은 시너지 효과를 활용하기 위해 특정 성분을 “스태킹”하거나 결합하는 개념을 대중화했습니다. 구성 요소가 결합될 때마다 시너지가 발생하며 이러한 구성 요소의 특정 조합은 이러한 구성 요소 각각을 서로 독립적으로 사용할 때 실현할 수 있는 개별 이점보다 더 큰 이점을 제공합니다.

수십 년 동안 ECA 그룹은 보디빌딩 업계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렸습니다. 이것은 마황, 카페인 및 아스피린을 결합한 “스택”이었습니다. 이 조합의 비율은 다양했지만 25mg의 마황은 일반적으로 200mg의 카페인 및 325mg의 아스피린과 조합되었습니다. 불행히도, 이 조합은 2004년 2월 6일 FDA(Food and Drug Administration)가 마황을 함유한 모든 건강 보조 식품의 판매를 금지했을 때 매우 어렵게 되었습니다. 검토된 용량에서 마황의 안전성을 입증하는 수많은 연구에도 불구하고 FDA는 마황이 “질병이나 부상의 불합리한 위험”을 가지고 있다는 그들의 발견에 대해 한치의 망설임도 없습니다. 2006년 8월 17일, 연방 항소 법원에서 이의를 제기한 후 FDA는 19,000건의 개별 부작용을 인용하여 133,000페이지 분량의 보고서에서 마황 금지를 지지했습니다. 이 딜레마의 결과, 마황에 대한 대안이 카페인 및 아스피린과 결합하는 것으로 빠르게 발견되었습니다.

개념적으로 ECA 그룹은 체중 감소와 에너지 증가를 효과적으로 돕습니다. 마황과 같은 일부 각성제는 “베타 작용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즉, 신체의 특정 유전자(“아드레날린성 베타-2 수용체” 또는 “ADRB2″를 표적으로 함)의 스위치로 작용하여 유전적 반응을 풉니다. 잠금 해제된 것으로 여겨지는 세 가지 반응은 노르에피네프린 수준 증가, 에피네프린 수준 증가, cAMP(환식 아데노신 일인산) 수준 증가입니다.

노르에피네프린과 에피네프린은 매우 유사합니다. 둘 다 신체의 호르몬으로도 기능하는 뇌의 일반적인 신경 전달 물질입니다. 노르에피네프린 수치와 cAMP 수치가 증가함에 따라 심장 박동수가 증가하고 포도당 방출은 신체에 저장된 에너지에 의해 촉진됩니다. 카페인 및 아스피린과 함께 복용하면 이러한 일련의 사건이 근육 조직으로의 혈류를 증가시키고 체온을 증가시켜 신체에 열 발생 효과를 생성합니다. 또한 이 과정에서 신체가 백색 지방 조직을 태우기 시작하고 에너지 수준이 증가함에 따라 식욕이 억제되고 피로가 감소한다고 믿어집니다.

많은 각성제와 아스피린(또는 흰 버드나무 껍질)이 몸에 들어가면 약간의 빛(문자 그대로가 아님)이 꺼지면서 신진대사가 증가하기 시작하면서 자극을 받았다는 것을 몸에 알립니다. 이에 대한 반응으로 신체는 세포 내부에서 포스포디에스테라제를 생성하고 세포 외부에서 프로스타글란딘을 생성하기 시작합니다. 이 두 반응은 모두 cAMP 수준을 감소시켜 ECA 풀에서 대사 증가를 늦춥니다.

카페인은 세포 내에서 포스포디에스테라제의 생성을 차단하여 cAMP 수치가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는 동시에 신체의 에피네프린 생성을 더욱 증가시켜 cAMP 수치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스피린(또는 흰 버드나무 껍질)은 신체 세포 외부의 프로스타글란딘 생성을 차단하여 cAMP 수치가 떨어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카페인과 아스피린(또는 흰 버드나무 껍질)의 이러한 특정 작용을 통해 열 생성은 더 오랜 기간 동안 지속되는 반면 신진 대사는 더 높은 속도로 유지되어 신체가 더 오랫동안 더 많은 칼로리를 태울 수 있습니다.

훈련 전에 이러한 성분 조합을 섭취하면 신체가 빨리 지치지 않고 근육이 더 빨리 회복되고 신선함을 느끼기 때문에 더 나은 운동에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매일 섭취하는 칼로리가 신체가 연료로 태우는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면 저장된 지방을 연료로 태우도록 신체가 설계되어 있지 않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식이 보조제를 섭취하면 신체가 더 많은 칼로리를 연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식습관과 운동 습관에 대한 생활 방식의 변화 없이 체형의 극적이고 장기적인 변화를 기대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