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rell Owens Bodylastics 운동 – 근육량을 늘리는 6가지 최고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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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rrell Owens Bodylastics 운동 프로그램에 대해 배웠습니까?

Terrell Owens의 훈련 프로그램은 최근 많은 소음을 내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Muscle and Fitness Magazine의 표지에 등장한 결과였습니다. 그곳에서 그녀는 근육질이었고 뼈가 부러져 있었고 모든 남자는 그녀와 같은 몸을 얻는 방법을 알고 싶어했습니다. 대답은 당신을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그의 운동 루틴에 대해 알고 싶어하여 “고무줄 남자의 운동”에 대한 전체 기사가 나왔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Terrell Owens 트레이닝 및 다이어트 가이드에서 TO 슈퍼 스트롱 맨 홈 짐과 함께 제공되는 몇 가지 전략과 기술을 공개할 것입니다.

1. 오프시즌 훈련 중에는 모든 세트 사이에 30초 동안 줄넘기를 한다.

2. 비수기에는 주5일 근력운동을 한다.

3. TO 운동의 경우 Bodylastics는 근육 및/또는 관절에 거의 또는 전혀 손상을 입히지 않기 때문에 저항 밴드를 사용합니다. 가정 운동에 사용하는 것은 매우 안전합니다.

4. 물론 워밍업은 모든 훈련 프로그램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TO는 워밍업을 위해 고정식 자전거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보통 7분 정도 합니다.

5. Owens의 아침 식사는 오트밀 한 그릇과 달걀 흰자 10개입니다. 영양은 찢어지고 근육질의 몸을 만드는 능력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6. TO는 이 훈련 프로그램의 강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운동 프로토콜을 통합합니다. 그는 슈퍼 세트, 드롭 세트, 피라미드 및 기타 고급 기술을 사용하여 놀라운 근육질을 구축합니다.

Terrell Owens Bodylastics 훈련 프로그램은 보디빌더 훈련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일반적인 스테로이드가 아닙니다. NFL의 주요 선수 중 한 명으로서 그는 축구 경력 내내 많은 부상을 입었습니다. 따라서 그의 운동은 빠른 근육 성장을 제공하지만 최대한의 안전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비시즌에 Bodylastics 저항 밴드를 사용하고 시즌 동안 정기적인 훈련을 받은 결과, To는 힘, 유연성 및 근육질에서 놀라운 향상을 이루었습니다. 그는 현재 NFL의 모든 와이드 리시버 중 상위 10위 안에 듭니다.

Terrell Owens 다이어트는 그의 놀라운 근육량의 비밀 중 하나입니다. 근육 성장을 위해서는 적절한 영양 섭취가 필수적입니다. TO는 올바른 스포츠 장비와 운동 계획만큼 건강한 식생활 계획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