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rell Owens 운동 루틴 – 찢어진 몸의 비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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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rrell Owens 교육 프로그램에 대해 들어 보셨습니까?

#82 이후로 Dallas Cowboys의 와이드 리시버인 Terrell Owens가 골대를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Terrell Owens의 운동 루틴 뒤에 숨겨진 “비밀”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싶어했습니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Muscle and Fitness Magazine이 Terrell Owens 훈련에 대한 전체 기사를 실었다는 사실을 알고 싶어했습니다.

다음은 새로운 Terrell Owens 저항 밴드 홈 체육관 Terrell Owens 운동 및 다이어트 가이드의 몇 가지 팁입니다.

1. 스플릿 바디 운동 루틴 사용

2. 일주일에 최소 4회 유산소 운동을 1시간 하세요.

3. 운동에 저항 밴드를 사용하십시오… 관절과 근육에 덜 손상을 줍니다.

4. 각 운동 전에 최소 7분 동안 워밍업을 하십시오. (Terrell은 워밍업을 위해 고정식 자전거를 사용합니다)

5. Owens는 주 4회 근력 운동만 합니다.

6. 슈퍼세트와 근육 혼동의 원리를 사용하라

Terrell Owens 교육 프로그램은 일반적인 “고통 없이 얻을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축구 선수로서 그는 경력 기간 동안 많은 부상을 입었기 때문에 안전하지만 빠른 힘과 근육 증가에 초점을 맞춥니다.

TO 저항 밴드를 사용하여 그는 2008년 NFL에서 그를 No. 2 와이드 리시버로 만든 놀라운 이득을 얻을 수 있는 빠르고 안전한 방법을 찾았습니다.

Terrell Owens 다이어트는 그가 엄청나게 찢어지고 근육질인 주된 이유 중 하나입니다. 6피트 3인치, 218파운드의 제지방 근육량을 가진 그는 제대로 먹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TO는 보통 5-6끼를 주로 먹습니다. 연어와 닭가슴살. 시금치와 브로콜리는 그녀가 좋아하는 또 다른 음식입니다.

소유주 Terrell은 최근 자신의 식단에 대해 질문을 받았습니다. 그는 자신의 식습관에 대해 말했다. TO는 또한 요가를 좋아하는데, 보통 경기나 연습 전에 10-15분 동안 스트레칭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