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rell Owens 다이어트 – Terrell Owens 다이어트로 식스팩 복근을 얻는 4가지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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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rrell Owens 다이어트에 비밀이 있습니까?

Terrell Owens의 식스팩 복근을 보면 이 사람이 운동하는 방법뿐 아니라 다이어트 방법도 알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만큼 테렐 오웬스 다이어트 TO의 개인 트레이너인 Buddy Primm의 손에 의해 수년간의 영양 교육을 거쳐 개발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축구 시즌에는 아침 식사가 달걀 흰자 10개와 오트밀 한 그릇으로 구성됩니다. 비수기 조식은 닭고기, 검은콩, 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Terrell Owens 식단은 하루 4-5끼 식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그의 신진대사 속도를 높이는 효과가 있으며, 그의 식스팩 복근을 본 적이 있다면 이 방법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녀는 때때로 M&M과 Pringles에 탐닉하지만, 그녀는 일년 내내 정크 푸드를 피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는 또한 소다 및 기타 해로운 설탕을 피합니다.

그의 새 책에서 Terrell Owens는 식사 계획을 포함하여 그의 정확한 식단과 운동 프로그램에 대한 완전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지금까지 Terrell Owens의 훈련 프로그램이 대부분 저항 밴드 운동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저항 밴드 훈련은 지난 몇 년 동안 그의 훈련의 핵심이었습니다.

Terrell Owens는 식단과 관련하여 확실히 훈련을 받았으며, 그가 가장 좋아하는 식사 장소 중 하나는 Boston Market입니다. 그는 항상 건강하게 먹고 최대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적절하게 몸에 연료를 공급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그의 친구들 사이에서 Terrell Owens의 식단은 끊임없는 즐거움의 원천입니다. 당신은 그녀가 연어와 아스파라거스를 먹는 것을 자주 보게 될 것이고, 때때로 그녀는 그것을 대신할 것입니다…연어와 시금치.

Terrell Owens 다이어트의 기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하루에 4~5번 식사를 하고, 적은 양의 식사는 신진대사율을 높입니다.

2. 일주일에 이틀 20분 심혈관 운동을 한다.

3. 닭고기, 생선과 같은 살코기를 섭취하십시오.

4. 오후 6시 이후 탄수화물 섭취 금지

이 간단한 팁을 따르면 곧 Terrell Owens와 같은 식스팩 복근을 갖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