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rsize – 식단 설명 및 지원 받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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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군가 “I Somersize”라는 말을 들으면 그 말이 무슨 뜻인지 궁금할 것입니다. 이 용어가 유명한 여배우 Suzanne Somers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더욱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Somersize라고 말할 때, 그들은 일련의 책에서 Suzanne Somers에 의해 대중화된 체중 감량 및 유지를 위한 특정 식사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 체중 감량 프로그램은 음식을 결합하고, 식단에서 특정 음식을 완전히 제거하고, 다른 유형의 음식을 먹는 것을 강조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우선, Somersize를 시도하기로 결정했다면 식단에서 설탕, 정제 밀가루와 같은 음식을 완전히 제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으로 결함을 찾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이러한 음식에는 빈 칼로리가 포함될 뿐만 아니라 건강에 해로울 수 있다는 것이 잘 문서화되어 있습니다. 이 식단에서 탄수화물을 섭취할 때는 복합 탄수화물을 섭취하십시오. 둘째, 익숙해지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는 몇 가지 지침을 따라야 합니다.

Somersize를 할 때 야채와 함께 먹을 수는 있지만 지방이나 단백질과 함께 탄수화물을 먹지 않습니다. 단백질, 지방 및 야채를 함께 먹을 수 있으며 여기에는 치즈, 버터, 요구르트, 헤비 크림 등이 포함됩니다. 과일은 혼자 먹어야 합니다.

탄수화물 식사 또는 간식은 단백질/지방 식사 후 2시간 이내에 먹을 수 없으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과일을 먹고 20분 이내에는 어떤 종류의 식사도 할 수 없습니다.

이 모든 것이 체중 감량과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물론 많이요. 사람들은 이 다이어트로 큰 성공을 거두고 있다고 보고하고 있으며 그들이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칼로리나 탄수화물을 계산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단지 규칙을 따라야 합니다.

Somersize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특히 이러한 식사 방식이 종종 혼동될 수 있기 때문에 지원을 더 잘합니다. 지원 그룹과 온라인 포럼은 계속해서 추진하고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공동체 의식을 갖는 귀중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