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arsdale 다이어트 프로그램의 쉬운 단백질 빵 레시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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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arsdale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고수했다면 단백질 빵이 다이어트 요법의 중요한 부분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Scarsdale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따르는 많은 사람들은 지역 식료품점에서 단백질 빵을 찾을 수 없거나 미식가 식료품점에서 높은 가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간단하지만 매우 맛있는 레시피.

Scarsdale 다이어트 프로그램 단백질

재료:

뜨거운 물 한 잔

드라이 이스트 한 스푼

소금 ½작은술

설탕 한 티스푼

사과 사이다 식초 ½작은술

콩가루 ½컵

글루텐 가루 ¼컵(글루텐 가루는 일반 가루보다 탄수화물 함량이 낮습니다. 글루텐 가루를 찾을 수 없으면 고글루텐 빵가루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통밀가루 1½컵.

중간 혼합 그릇에 물을 넣으십시오. 볼에 드라이 이스트를 뿌리고 이스트가 녹을 때까지 기다립니다(5분 정도). 그릇에 소금, 설탕, 식초를 넣으십시오. 잘 섞다.

간장과 글루텐 가루를 함께 체로 치십시오. 사발에 있는 이스트 혼합물에 천천히 첨가하십시오.

통밀가루를 체로 쳐서 그릇에 있는 혼합물에 첨가하십시오. 반죽이 서로 붙을 때까지 혼합물을 (팬의 측면이 아닌) 부드럽게 돌립니다. 반죽 고리가 있는 믹서나 푸드 프로세서가 있는 경우 믹싱에 큰 도움이 됩니다.

보드나 다른 표면에 밀가루를 가볍게 뿌립니다. 밀가루를 뿌린 손으로 반죽을 공 모양으로 만들고 표면에 놓습니다. 반죽이 부드럽고 탄력이 있을 때까지 5분 동안 반죽합니다.

논스틱 스프레이를 뿌린 작은 베이킹 시트에 놓습니다. 반죽을 팬 모양( 모양)에 맞게 조절하세요. 반죽의 모든 가장자리를 만지지 마십시오. 약간 축축한 수건으로 덮고 따뜻한 곳(바람이 잘 통하지 않는 곳)에 놔두면 부풀어 오릅니다. 반죽이 최소 2배 크기가 되고 베이킹 시트의 상단에 닿을 때까지 2-3시간 동안 반죽을 부풀게 둡니다.

오븐을 325도로 예열하십시오.

예열된 오븐에서 1시간 동안 또는 연한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빵을 굽습니다.

스카데일 다이어트 프로그램 빵은 일반 빵보다 밀도가 높습니다. 얇은 조각으로 자릅니다. 사용하지 않은 부분은 냉장고에 보관하세요.

Scarsdale 다이어트 프로그램 빵을 더 오래 지속시키려면(또는 미리 몇 개의 빵을 굽고 싶다면); 빵을 이중 플라스틱으로 감쌀 수 있습니다 (얇게 자른 후). 그리고 냉동실에 보관합니다. Scarsdale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따르는 동안 필요할 때 냉동실에서 원하는 것을 꺼내십시오.

스카스데일 다이어트 프로그램에서 사용하기 전에 빵을 구우면 빵이 더 맛있고 먹기가 더 쉬워집니다.

자신의 빵을 만드는 것이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니라면; 식료품점에서 몇 가지 저렴한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통밀(백색은 아님) 빵이 포함된 저지방/저탄수화물 옵션을 찾아야 합니다. 4g 이상의 단백질과 12g 미만의 탄수화물이 함유된 빵을 선택하면 Scarsdale 다이어트 빵에서 가장 많은 체중을 감량할 수 있습니다.

Scarsdale 다이어트 프로그램 단백질 빵은 다이어트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Scarsdale 다이어트 프로그램에서 최적의 체중 감량을 달성하려면 단백질 바를 준비하거나 구입해야 합니다. 여기에서 제공되는 레시피는 비교적 간단하며 사전에 베이킹 경험이 많이 필요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