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eo 다이어트 – 체중 감량과 건강한 식생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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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레오 다이어트 – 기본

Paleo 다이어트 계획이 필요합니까?

50,000년 전, 인간이 수렵 채집인이었을 때, 지방층을 발달시키기 위해 “먹는” 것은 괜찮았는데, 그것은 식량을 구하기 힘든 겨울에 유용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더 이상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초콜릿, 탄산음료, 설탕과 같은 가공되고 정제된 식품을 꾸준히 공급받고 있습니다.

그들은 체내에서 대사되어 지방으로 저장되는 단순 탄수화물을 너무 많이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신장과 간에서 충분히 빨리 합성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우리의 자연적인 바이오리듬을 위태롭게 하기보다 오히려 이를 지원하는 식단을 먹고 먹는 방식을 바꿔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Paleo 다이어트 계획이 필요합니다. 팔레오 다이어트란? 초보자를 위한 Paleo 다이어트는 독특하기 때문에 단순히 가장 건강에 좋은 식사 방법입니다. 유전적 요인과 함께 작용하여 훨씬 더 오랫동안 날씬하고 강한 상태를 유지하고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할 수 있습니다.

팔레오 다이어트 식품 목록은 소화기 계통, 간, 신장 및 장이 쉽게 처리할 수 있는 식품과 선 시스템으로 구성됩니다. 팔레오 다이어트는 인간이 산업화 이전에 적응한 음식과 그에 따른 사회적, 환경적 변화만을 먹는 것입니다. 따라서 Paleo 레시피를 일상적인 식습관의 일부로 빨리 만들수록 변화를 더 빨리 경험하기 시작합니다.

그렇다면 Paleo 다이어트 초보자에게 무엇을 기대해야 할까요?

우선 모든 사람에게 작품을 제대로 먹는 방법은 없습니다. 구석기 시대의 사람들은 다양한 음식을 먹고 살았습니다. 글쎄, 음식에 관해서는 선택의 여지가 많지 않았고 기본적으로 손에 들어오는 모든 것을 먹었습니다. 일부는 고단백, 저탄수화물 동물성 식품을 먹었고 다른 일부는 식물성 식품을 선호했습니다.

Paleo 스낵 또는 Paleo 아침 식사 아이디어는 풍부하고 다양합니다. Paleo 다이어트 레시피에 관해서는 자신만의 선호도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고도로 가공된 식품이나 빵과 같이 공장에서 만든 것처럼 보이는 모든 것을 피하는 것과 같은 몇 가지 좋은 원칙을 기반으로 합니다. 대신 밀이나 곡물이 들어 있지 않은 글루텐이 없는 팔레오 빵을 섭취하세요.

다음 성분이 포함된 식품을 피하십시오.

– 유제품: 우유와 유제품을 완전히 피하십시오. 그러나 일부 Paleo 요리법에는 버터와 치즈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설탕 및 고과당 옥수수 시럽: 과일 주스, 설탕, 아이스크림, 청량 음료 및 패스트리를 피하십시오.

– 인공감미료 : 수크랄로스, 사카린, 아세설팜칼륨 등의 인공감미료는 피한다.

– 곡물: 밀, , 파스타, 호밀, 보리, 스펠트를 피하십시오.

– 콩류: 콩, 렌즈콩 등을 피하십시오.

– 식물성 기름: 해바라기 기름, 콩기름, 옥수수 기름, 면실 기름, 포도씨 기름, 홍화 기름을 피하십시오.

– 트랜스 지방: 다양한 종류의 가공 식품에서 발견되는 트랜스 지방(부분 경화유라고도 함)을 완전히 피하십시오.

Paleo 다이어트 목록 – 당신이 가질 수있는 것

가공되지 않은 실제 식품을 필요한 만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Paleo 아침 식사 아이디어 또는 Paleo 스낵에 사용할 수 있는 음식입니다. 일반적인 규칙은 유기농 식품, 풀을 먹인 식품 또는 목초지를 섭취하는 것입니다. 그러한 식품을 쉽게 구할 수 없거나 예산 범위 내에 있지 않다면 시장에서 가장 덜 가공된 식품을 선택하십시오.

– 고기 : 쇠고기, 닭고기, 양고기, 돼지고기 등을 먹는다.

– 야채: 케일, 시금치, 콜리플라워, 브로콜리, 피망, 양파, 토마토, 당근 등의 녹색 잎 채소를 섭취하십시오.

– 과일: 사과, 오렌지, 바나나, 배, 딸기, 블루베리, 파인애플 등 맛있고 다채로운 과일을 먹습니다.

– 어패류 : 연어, 새우, 송어, 조개류 등 자연산 어류

– 계란: 항상 오메가-3 강화 계란을 먹습니다.

와인: 레드 와인은 산화 방지제가 풍부하고 일반적으로 너무 많이 섭취하지 않는 한 건강에 좋습니다.

– 건강한 지방과 오일: 올리브 오일, 코코넛 오일, 아보카도 오일을 사용합니다.

– 소금: 바다 소금 또는 히말라야 소금만 사용하십시오.

– 물: 물을 충분히 섭취하고 항상 수분을 유지하십시오.

– 차와 커피 :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차와 커피는 마셔도 좋습니다. 녹차는 특히 건강에 좋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 괴경: 감자, 참마, 순무, 고구마 섭취

– 견과류와 씨앗: 아몬드, 헤이즐넛, 호두, 호박씨 등을 섭취하세요.

다크 초콜릿: 코코아 함량이 높은 다크 초콜릿은 영양가가 높을 뿐만 아니라 맛도 좋습니다. 가질 수 있는 멋진 대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