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90X MASS – P90X로 근육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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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P90X 운동 프로그램에 참여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 프로그램이 마른 근육을 만들고 원치 않는 파운드와 지방을 빼도록 설계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볼 수 있는 P90X 전후 사진 중 일부는 단순히 놀랍습니다. 이 프로그램이 농담이 아니며 팔로우하면 피트니스 목표를 쉽게 달성할 수 있음을 확인시켜줍니다.

P90X는 당신을 찢어지게 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어서 프로그램을 따르는 동안 근육을 ​​만들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과감하게 톤업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좋은데 체지방률에 만족하고 근육량을 채우고 싶은 분들은 어떠세요? 다음은 P90X를 통해 근육량을 늘리는 것이 목표일 때 절대적으로 필요한 몇 가지 주요 구성 요소입니다.

더 무거운 무게로 운동: 근육을 키우려고 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무게를 늘릴 때 반복 횟수를 줄이는 것입니다. 6-8회를 반복하고 마지막 반복에서 완전히 실패할 무게를 사용하십시오. 4회만 할 수 있다면 몇 초 동안 휴식을 취하고 2-3회를 더 시도하십시오. 근육을 단련하고 만드는 것이 목표라면 12-15회 반복해야 합니다.

영양물 섭취: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세요! 근육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면 칼로리 섭취를 늘려야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먹고 싶은 것은 무엇이든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은 사실과 거리가 멉니다. 예, 더 많이 먹어야 하지만 고품질 음식을 섭취하면 목표 칼로리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탄수화물은 근육 성장에 단백질과 지방만큼 중요하지 않습니다. 단백질이 충분하지 않으면 몸이 더 큰 근육을 만들 수 없습니다. 체중 1kg당 최소 1g의 단백질을 섭취해야 합니다. 체중이 200kg이라면 하루에 최소 200g의 단백질을 섭취해야 합니다. 오해하지 마세요. 탄수화물은 근육에 연료를 공급하고 높은 강도 수준에서 P90X 운동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를 몸에 제공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유산소 제거: 너무 많은 유산소 운동은 근육 성장을 방해하고 P90X에는 충분한 효과가 있습니다. 생각해 보세요. P90X 저항 운동도 다소 심장 강화 운동입니다. 당신은 거의 또는 전혀 쉬지 않고 끊임없이 움직이고 각 운동을 하나씩 완료합니다.

회복 음료: 나는 당신이 어떤 피트니스 프로그램에 참여하든 관계없이 일종의 회복 음료를 권장하지만 근육을 키우려고 할 때 모두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탄수화물과 단백질이 함유된 이 운동 후 회복 음료는 운동 후 분해를 멈추고 근육 회복과 성장을 자극합니다. 격렬한 운동 후에 근육이 필요로 하는 영양소를 근육에 제공하는 것은 특히 근육 형성에 초점을 맞출 때 매우 중요합니다.

이 팁을 따르면 P90X로 근육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추가 횟수를 위해 싸워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너무 일찍 포기하므로 ​​이러한 정신적 장애를 극복하고 2-3개의 근육을 더 추가하십시오. 또한 영양 부분은 근육을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물을 많이 마시고(체중(lbs) x.06 = 물 섭취량(온스)) 가능하면 2-4시간마다 하루에 6끼를 먹도록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