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90X 및 광기 운동 검토

  • Post category:운동
  • Reading time:1 mins read

이제 막 시작하는 경우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두 프로그램 모두 다양한 방식으로 다양성과 강도를 포함합니다.

P90X는 체력 수준에 따라 다양한 수준의 강도를 허용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그들 불리는:

  • 린(시작)
  • 클래식(레귤러)
  • 페어(고급 운동 캘린더에는 AM 및 PM 운동이 있음)

사실, P90X의 다양한 수준은 즉각적인 체중 감량 목표 대신 장기적인 결과를 위한 보다 완벽한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특히 첫 달에 “스케일은 아마도 당신의 적이 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아마도 프로그램 첫 달에 소량의 지방 연소를 보게 될 것입니다.

“Functional Fitness”라는 주제는 현재 피트니스 업계에서 확실히 큰 이슈이며, 그 점에서 P90X가 Insanity를 능가한다고 말해야 합니다. 요가와 풀업 외에 코어 바디에 집중하면 정말 완벽한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심장 강화가 주요 목표라면 Insanity가 매번 승리합니다. P90X Plyometrics는 정말 높은 수준의 운동이지만 Insanity의 첫 달 이후 P90X Plyo를 하는 것은 나에게 일종의 회복의 날이었습니다.

다이어트가 중요합니다.

P90X에는 다음과 같이 고도로 구조화된 다이어트 프로그램 가이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1단계 – 탄수화물 제한(첫 번째 4주)
  • 2단계 – 추가 강도를 위한 추가 탄수화물 섭취(4주 프로그램 중간)
  • 3단계 – 강도 수준을 높이기 위한 다량의 전체 탄수화물
  • 최종 단계 – 더 많은 신체 요구 사항을 수용하기 위해 연료량 증가(마지막 5주)

Insanity는 또한 매우 상세한 영양 가이드를 제공하고 다음과 같이 요약합니다.

  • 1개월 – 식사 시작(하루 1500~2500칼로리)
  • 2개월 – 더 많이 먹기(1개월 + 복합 탄수화물 증가)

나는 두 프로그램에 대해 다이어트 계획을 매우 밀접하게 따르지 않았다는 것을 인정해야 합니다. 90일 프로그램 내내 잘 먹고 푹 쉬려고 노력했다.

Insanity 또는 P90X 중 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개인 피트니스 목표를 분석하지 않고 대답하기 어려운 질문입니다. Insanity와 P90X는 각각 테이블에 완전히 고유한 기능을 제공하고 다양한 피트니스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기대하는 결과와 현재 체력 수준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즉, 한 사람에게 좋은 시스템이 다른 사람에게는 반드시 좋은 선택이 아닐 수 있습니다.

P90X는 기능적 피트니스에 중점을 둡니다.

P90X는 여러 요일에 다양한 근육 그룹에 초점을 맞춘 저항 운동과 여러 유산소 운동을 포함하는 전신 운동입니다. P90X는 격일로 저항 운동을 제공하며 각 운동은 신체의 특정 부위에 중점을 둡니다. 근력 운동이 없는 날에는 에어로빅 활동이나 요가가 계획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속지 마십시오! 이것은 “노인들의 땀 흘리기”가 아닙니다. 아직 유산소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 Plyometrics의 첫 번째 라운드 후에 고무 같은 발과 많은 땀 웅덩이가 남게 될 것입니다.

Insanity는 유산소 운동, 유연성 및 속도에 중점을 둡니다.

Insanity는 P90X와 같은 전신 컨디셔닝 운동이 아닙니다. 실제로 Beachbody P90X 토론 포럼의 많은 사람들은 P90X를 완료하고 Insanity로 이동하면 P90X로 얻은 대부분의 강점을 빠르게 잃는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Insanity가 P90X보다 쉽다고 믿는 것은 실수입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가 어렵다. 정말 어렵습니다.

내 경험상 P90X를 마친 후 약 2주 후에 Insanity를 시작했고 상태가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권력자 입장에서는 그랬을지도 모르겠다. 하지만 첫 Insanity 운동을 하는 동안 얼마나 자주 멈춰야 했는지 정말 놀랐습니다. 워밍업은 전체 P90X 유산소 운동보다 더 힘들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나는 Insanity에 들어가는 목표를 완전히 재설정하고 한 번에 하나의 운동에 집중해야 했습니다. 훈련 중 휴식 시간이 적습니다. 그리고 P90X에서는 볼 수 없었던 여분의 파운드가 떨어져 나가는 것을 보는 만족감.

이것을 고려하십시오: Insanity의 일부 운동 선수는 여러 번 휴식을 취해야 하며 DVD에 나타나기 전에 모두 프로그램을 두 번 완료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젠장, Shaun T.조차도 때때로 휴식을 취해야 합니다.

Insanity 운동은 최대 인터벌 트레이닝과 플라이오메트릭에 중점을 둡니다.

이러한 운동을 통해 얻은 기술과 체력은 의심할 여지 없이 참여하는 모든 유산소 활동에 반영될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사이클리스트이며 P90X를 완료한 이후로 실질적인 성능 향상을 보지 못했습니다. , Insanity를 한 후 오랜 시간 동안 자전거에서 증가된 유산소 수준을 유지하는 능력이 확실히 향상되었음을 느꼈습니다.

P90X의 운동 일정

P90X는 90일 프로그램을 3단계로 나눕니다. 단계의 처음 3주 동안 동일한 6가지 훈련 루틴을 완료하고 일곱 번째 날은 선택적 스트레칭/휴식일입니다(필요함). 4주차는 스트레칭, 요가 및 가벼운 유산소 운동을 목표로 하는 회복주입니다. 그런 다음 프로그램의 다음 단계로 이동하면 6개의 교육 세션이 수정되거나 변경됩니다. 이것은 두 가지 목적을 제공합니다: 훈련 프로그램에 다양성을 더하여 Tony가 같은 것을 반복해서 듣는 것에 지치지 않도록 합니다. 또한 프로그램의 주요 생리적 부분 중 하나인 근육 혼란을 강조합니다. .

광기 운동 일정

광기 훈련 프로그램의 기간이 짧기 때문에 상황이 약간 다르게 설정됩니다. 3일 열심히 하고 4일은 심장 회복의 날이다. 그런 다음 다음 2일 동안 다시 무거워지고 7일은 휴식/스트레칭의 날입니다.

처음 30일 후에는 운동의 지속 시간과 강도가 증가하지만 여전히 1단계와 동일한 온/오프 일정을 고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