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 Olympia 보디 빌딩 대회 – Jay Cutler의 보디 빌딩 다이어트 및 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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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r. Olympia 보디빌딩 대회는 가장 유명한 보디빌딩 대회이며 Jay Cutler는 2회 챔피언입니다. 필요한 신체를 얻으려면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식단, 효과적인 운동 요법 및 일부 보충제를 결합해야 합니다.

 

그의 운동 루틴:

 

Jay Cutler는 조깅, 수영, 사이클링과 같은 유산소 운동으로 운동 루틴을 시작합니다. 그는 러닝머신을 사용하여 집 밖에서든 밖에서든 이것을 합니다. 유산소 운동은 신체의 신진대사를 증가시키고 그 과정에서 지방을 태우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후, 그는 스쿼트, 크런치, 팔굽혀펴기, 윗몸 일으키기 및 딥과 같은 체중 운동으로 이동합니다. 그 후, 그는 바벨 스쿼트, 벤치 프레스, 덤벨 플라이 및 랫 풀업과 같은 웨이트 운동을 포함하는 최종 훈련 세션으로 이동합니다. 그에 따르면 각 훈련 세션 사이에는 약간의 휴식이 필수입니다.

 

그의 식단:

 

남자의 거인인 Jay Cutler는 하루에 약 2800-3000칼로리를 소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의 식단은 야채와 과일과 같은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과 오트밀, 달걀 흰자위, 생선 및 콩 기반 제품과 같은 고단백 음식의 조합입니다.

 

보디빌더들은 하루에 3-4끼의 과식을 하지 않습니다. 대신, 하루에 6-8번의 소량의 식사를 하십시오. 이는 신체의 신진대사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Jay Cutler는 또한 일관된 에너지 수준을 유지할 수 있도록 식단에 단백질 보충제를 포함시켰습니다.

Jay Cutler만큼 많은 운동과 운동을 하려면 추가적인 힘과 체력이 필요합니다. 산화질소 보충제는 심장이 몸 전체에 더 많은 혈액을 펌핑하도록 하여 필요한 것을 정확히 제공합니다. 이것은 차례로 혈액 내 산소와 물의 증가된 흐름 덕분에 근육 세포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이 모든 것이 근육 형성에 도움이 됩니다. 산화질소는 상처와 통증, 당뇨병, 뇌졸중, 암 등을 더 빨리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생명을 위협하는 질병을 예방하고 노화의 징후를 줄이며 면역 체계를 젊어지게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