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el Vick의 NFL 복귀 운동 및 다이어트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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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적 문제에도 불구하고 Michael Vick은 놀라운 운동 선수입니다. 그는 NFL에서 가장 폭발적이고 흥미진진한 선수 중 한 명이었습니다. 감옥에서 거의 2년 동안 축구를 하지 않은 후 그는 폭발적인 속도, 놀라운 지구력 및 전반적으로 놀라운 운동 능력을 회복하기 위해 엄격한 훈련 방식으로 돌아갔습니다. 그의 훈련은 훌륭한 리프팅 요법, 인터벌 훈련 및 건강한 식단의 조합입니다.

빅스의 연습

그는 달리기, 수영,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과 같은 유산소 운동을 하여 신진대사를 높이고 지구력을 키웁니다. 또한 장애물 코스, 스카이다이빙 및 민첩성 훈련과 같은 일을 합니다. 트레드밀이나 고정식 자전거를 사용하여 이러한 운동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유산소 운동을 하지 않더라도 근육을 워밍업하고 리프팅을 위해 몸을 준비하기 위해 몇 분간의 사이클링으로 리프팅 일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산소 운동 다음에는 팔굽혀펴기, 턱걸이, 딥, 마운틴 클라이머, 버피 및 크런치와 같은 체중 운동이 이어집니다. 이 운동은 결과를 최대화하고 근지구력과 원시 강도를 결합하기 위해 20-40세트 동안 수행됩니다. 스트레칭은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근육을 스트레칭하고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매우 중요합니다.

웨이트 트레이닝은 모든 운동 계획의 중심 부분입니다. 바벨 스쿼트 5개, 벤치 프레스, 오버헤드 프레스, 파워 클린 3세트의 기본 패턴은 근육을 만들고 폭발력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일주일에 세 번 리프팅을 시도하고 일주일에 한 번 데드리프트 세션(1세트 5)을 추가해야 합니다. 세트 사이에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훈련이 없는 날에는 정말 휴식을 취하십시오. 회복은 훈련만큼 중요합니다!

영양물 섭취

적절한 영양은 강한 신체 구조의 주요 조건입니다. 체중 1kg당 1~1.5g의 단백질을 섭취해야 합니다. 단백질은 붉은 고기, 닭고기, 참치 및 견과류와 같은 많은 식품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시금치, 루꼴라와 같은 잎이 많은 채소를 많이 먹습니다. 과일을 꾸준히 섭취하면 몸에 필요한 천연 당과 아미노산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단백질 쉐이크는 규칙적인 단백질 섭취를 보충하고 에너지와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Michael Vick과 같은 몸을 얻는 것에 대해 진지하다면 다른 보충제, 특히 산화질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산화질소는 근육으로 가는 혈류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근육이 더 많이 들어 올리고, 더 많은 힘을 생성하고, 더 빨리 회복하고, 성장하는 데 필요한 것을 제공합니다. 산화질소는 근육량과 근력의 극적인 개선과 관련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