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fast 프로그램 – Medifast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4가지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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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에 다이어트를 해 본 적이 있다면 때때로 다이어트를 고수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제 Medifast 식단을 고려하고 있으므로 “Medifast를 고수하는 데 무엇이 도움이 될까요?”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글쎄, 나는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 초과 체중 감량.

1. Medifast 프로그램을 정확히 따르십시오

Medifast는 20년 이상 존재했으며 다이어트를 공식화한 의사와 영양사는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첫 Medifast 주문을 받을 때 함께 제공되는 소책자를 읽고 작성된 계획을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 몇 가지 팁에서 이 계획의 가장 중요한 부분을 다룰 것입니다.

2. 모든 Medifast 식사를 드십시오

Medifast는 매우 낮은 칼로리 다이어트 계획이므로 식사를 거르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매일 충분한 칼로리와 영양소를 섭취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매일 5번의 Medifast 식사를 하면 먹지 말아야 할 음식에 대한 갈망을 훨씬 더 쉽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사실, 당신은 며칠 후에 당신이 그것을 전혀 느끼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3. 살코기 및 녹색 식사를 하십시오.

나는 어떤 사람들이 매일 5번의 Medifast 식사와 Lean & Green 식사를 먹음으로써 빠르게 체중을 감량할 수 있다면 패키지 식사 중 6번을 먹고 Lean & Green Meal을 제외하면 더 빨리 체중을 감량할 수 있다고 결정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살코기 및 녹색 식사는 계획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먹을 야채에서 섬유질뿐만 아니라 일일 단백질과 지방의 상당량을 제공합니다. 정기적으로 머물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가 본 Medifast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불만은 변비이며 희박하고 녹색 식사가 이를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살코기 및 녹색 식사는 또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식단에 전념하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요소인 포만감을 제공합니다. 포만감은 식사 후 느끼는 포만감과 만족감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가 우리의 계획을 확실히 지키도록 하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4. 하루에 1개의 Medifast 바를 초과하지 마십시오.

Medifast 바는 꽤 좋습니다. 사실 매일 여러 개를 먹어도 즐거울 것 같아서 조금 너무 맛이 없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러나 Medifast의 사람들은 하루에 한 번으로 제한합니다. 그들이 이렇게 하는 이유는 하루에 한 개 이상의 바를 먹으면 매일 섭취하는 탄수화물의 수가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탄수화물을 줄이는 것은 식욕을 억제하는 데 중요합니다.

Medifast 바에 대한 내 자신의 경험은 또한 그들이 내 단것을 미루고 다른 과자를 갈망하게 만드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하루에 한 번 이상 먹으면 계획을 지키기가 더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사실, 일부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은 계획에 막대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으며, 쉐이크, 오트밀 및 기타 제품을 선호합니다. 따라서 Medifast 바를 사용하는 것이 단 것에 대한 갈망을 증가시킨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이를 끊을 수 있습니다.

이 팁을 지키면 Medifast 프로그램을 통해 매우 쉽게 체중을 감량하고 목표에 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Medifast를 고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계획을 정확히 따르는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때로는 조금 지루해 보일 수 있지만 보상은 정말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