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fast에서 하루에 얼마나 많은 탄수화물을 섭취하거나 먹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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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다이어트에 대해 많은 연구를 하기 전에는 그것이 실제로 탄수화물을 적게 섭취하도록 설계되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사우스 비치나 앳킨스 다이어트처럼 몸을 케톤증 상태로 만들고 자체 지방을 태우기 위해 열심히 일합니다. 그러나 많은 유사한 다이어트와 마찬가지로 항상 계란과 고기만 먹을 필요는 없습니다. 디저트와 스낵 종류의 대체품이 많다는 것은 좋은 일이다. 어제 누군가가 저에게 이메일을 보내서 “Medifast에서 하루에 정확히 얼마나 많은 탄수화물을 섭취할 수 있습니까?”라고 물었습니다. 나는 다음 기사에서 이 질문에 답할 것이다.

Medifast 식품의 하루 평균 탄수화물 양: 당신은 이미 이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 식단으로 하루에 여섯 끼를 먹게 될 것입니다. 그 중 다섯 끼는 회사에서 제공하고 그 중 하나는 스스로 준비합니다(“린앤그린”이라고 함)(메디파스트 지침에 따라, 물론이야.)

평균적으로 6끼를 먹으면 하루에 80~100g의 탄수화물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 범위의 하단에 있는 것이 더 낫지만 상단에 있었던 적이 있으며 케톤증 상태를 유지하면서 케톤 스트립을 사용하여 여전히 지방을 태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 5가지 샘플 식품의 탄수화물을 살펴보겠습니다.

탄수화물이 포함된 샘플 식사(그램 단위)

카푸치노 13

오트밀 15

초콜릿 칵테일 13

칠레 15

카라멜 프로틴 바 13

애플 시나몬 칩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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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 77g

저지방 및 녹색 식품 외에: 보시다시피, 다섯 끼를 먹은 후에는 최적의 탄수화물 85g 미만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여전히 ​​만들고 소비해야 할 “살코하고 친환경적인” 음식이 있습니다. 이 식사는 저지방 단백질 또는 고기(5~7온스)와 최대 3인분의 야채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회사는 가장 낮은 혈당 지수와 가장 높은 혈당 지수 측면에서 야채를 나열하는 지침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처음부터 과일을 제한하기 때문에 혈당이 높은 채소도 효과가 있습니다. “린과 친환경” 규칙을 고수하는 한 여전히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가이드라인을 충족하려면 23g의 탄수화물을 섭취해야 합니다. 이는 꽤 많은 양입니다.

너무 아프지 않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베이컨, 베이컨, 계란에 국한되지 않으므로 지방과 콜레스테롤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식사는 꽤 괜찮고 평소에는 저탄수화물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스낵류 음식을 먹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