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fast에서 체중을 줄이는 방법 –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3가지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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때때로 저는 메디파스트에서 체중을 상당히 줄이는 데 사용한 팁과 트릭을 공유해 달라는 요청을 받습니다. 때때로 사람들은 내가 어떤 신비한 “비밀”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거나 내가 속이는 방법을 찾았지만 여전히 앞서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가정은 완전히 사실이 아닙니다. 이 식단으로 삶을 더 쉽게 만들어주는 몇 가지를 배웠지만 속임수나 깊고 어두운 비밀은 없었습니다.

다음 기사에서는 비교적 빠르고 고통 없는 과정으로 메디패스트에서 체중을 감량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케토시스를 이해하고 수용하십시오. 이 계획의 고기와 감자를 실제로 연구하기 전에 메디패스트가 칼로리를 제한하기 때문에 체중을 줄인다고 생각했습니다. 이것은 사실이지만 이 가정은 사물을 단순화하는 것 이상입니다. 사실 살을 빼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아마도 당신이 의심했던 것입니다. 제한된 수의 칼로리를 먹고 있습니다. 그러나 단백질과 섬유질 섭취를 늘리면서 설탕과 탄수화물 섭취도 줄일 수 있습니다.

이제 그것이 어렵다고 생각하기 전에 회사가 당신을 위해 꽤 열심히 일한다는 것을 알아두십시오. 식품은 이러한 모든 기준을 충족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살코기 및 녹색 식사”를 준비하는 방법에 대해 실제로 할 필요가 없습니다. 주문한 음식을 먹고 지시 사항을 따르기만 하면 이미 처리된 것입니다.

이것이 중요한 이유는 케토시스로 인해 신체가 탄수화물을 연료로 사용하는 대신 저장한 지방을 태우기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체중 증가와 급격한 감소를 어느 정도 가속화합니다. 또한 하고 싶은 특정 행동(예: 식사 거르기)도 강력하게 권장하지 않습니다.

네, 메디파스트를 하루에 여섯 번 먹습니다. 이것은 5번의 식사와 더 큰 “린과 녹색” 식단을 통해 달성됩니다. 이것은 많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식사는 적습니다. 매일 이러한 식사 중 한두 가지를 없애고 싶은 마음이 들 수도 있지만,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거부하십시오. 케토시스가 발생하기 위해서는 음식을 통한 신체 지원이 필요합니다. 이것을 건너 뛰면 예상보다 체중이 적게 빠지는 케톤증의 위험이 있습니다.

“간단하고 친환경적인 점심”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때때로 나는 사람들이 저에게 이메일을 보내 당신이 스스로 해결하는 이 주요 식사 대신에 다이어트 식사 중 하나를 가지고 있는지 묻습니다. 미리 만들어진 식사가 훌륭하다는 것은 이해할 만하지만 “살아있는 환경”이 있는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Medifast를 개발한 의사들은 신선한 음식에 대한 접근성의 중요성을 이해했으며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자신의 건강한 식사를 계획하고 요리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결국 중요하다는 것도 알고 있었습니다. 이것을 건너뛰면 쉽게 빠져나갈 수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장기적으로 봤을 때 최선의 방법은 아닙니다.

이 식사를 준비하기 위해 메디파스트가 제공하는 지침을 이해하고 따르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이런 식으로 생각하십시오. 당신은 케토시스에 문제가 없을 것이므로 다른 다섯 끼를 정말 열심히 먹었습니다. 그러나 주요 식사로 칼로리가 높거나 탄수화물이 많은 음식을 선택하면 모든 노력을 무효화하고 지방 연소와 체중 감소를 위험에 빠뜨리게 됩니다. 위험을 감수할 가치가 없습니다.

Medifast 사이트와 제3자 블로그에도 이에 도움이 되는 레시피와 팁을 제공하는 많은 리소스가 있습니다. 이 식사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미식가 요리사가 되거나 지나치게 제한적이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것은 단지 당신의 선택에 현명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에게 너무 제한적이거나 너무 가혹하지 마십시오. 내가 지나치게 제한적이거나 엄격하게 들린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난 되고 싶지 않아 나는 이 식단이 다소 중요하다는 것을 직접 압니다. 나는 많은 다이어트 식단에 무설탕 시럽과 무지방 치즈와 사워 크림을 추가합니다. 이것은 체중 감량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또한 자신을 가혹하게 여기거나 지나치게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조사와 계산은 실제로 당신을 위해 이루어졌습니다. 프로세스의 어떤 부분도 과도하게 분석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실, 당신은 당신의 책임을 계획을 따르는 것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어느 시점에서 속임수를 쓴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것은 메디패스트 식단에 포함됩니다. 목표를 재검토하고 계획을 고수하는 데 방해가 되지 않는 한 그렇게 큰 문제는 아닙니다. 며칠 동안 속이는 것은 아마 당신을 너무 억제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다이어트를 다시 시작하지 않는다면 다이어트를 중단하는 즉시 체중 감소가 중단될 것이 분명합니다.

제 생각에는 메디패스트 플랜을 합리적인 수준에서 따르고 원하는 결과를 얻을 때까지 고수하는 한 다른 많은 사람들만큼 성공하지 못할 이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