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fast에서 너무 많은 실수를 해서 결과를 망치고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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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때때로 완벽한 Medifast 경험을 수행하지 못하는 것을 필사적으로 두려워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습니다. 다시 말해, 그들은 모든 것을 잘못 할까봐 걱정합니다.

“저에게는 메디패스트로 성공한 동료들이 몇 명 있습니다. 저도 살을 좀 빼고 싶지만 다이어트를 완벽하게 하는 것은 잘 못합니다. 아니요. 저는 항상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내가 치팅데이를 하라고 했더니 동료들이 다 망할 거라고 하더라. 나는 살코기 및 녹색 식사 대신 일반 메인 식사를 달라고 했고, 그들은 비웃었다. 그리고 나는 만들기에 대해 물었다. 일부 음식에 약간의 조정을 가했는데 내가 미쳤거나 시간을 낭비한 것처럼 행동했습니다. 정말 Medifast를 망칠 수 있습니까? 그렇다면 어떻게? 일부 규정 준수는 아예 없는 것보다 낫지 않습니까?”

나는 당신에게 나의 의견을 말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나는 확실히 전문가가 아닙니다. 회사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전화나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Medifast에 대한 경험을 “망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그만두는 것뿐이라는 것이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중단하면 물론 더 이상 다이어트의 이점을 얻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물론 항상 규정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항상 최적의 결과를 기대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일부 결과는 확실히 없는 것보다 낫습니다. 그리고 적은 양의 건강상의 이점도 찾아볼 가치가 있습니다. 나는 항상 다이어트를 하면서 행복을 유지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을 하는 것이 의미가 있다고 믿었습니다. 그것이 때때로 치트 데이를 취하는 것을 의미한다면 치트 데이가 당신을 그만두지 않게 하고 나중에 다시 정상 궤도에 오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처음 다이어트를 시작했을 때 나는 종종 무지방 치즈와 살사를 음식에 추가했습니다. 나는 여전히 셰이크에 무설탕 시럽을 추가합니다. 그리고 제 경험과 결과가 망가졌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내가 매일 저지방 및 녹색 식사를 대체하는 습관을 만들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솔직히, 당신은 “정식 저녁 식사”를 할 수 있고 아주 작은 조정을 통해 여전히 희박하고 친환경적인 식사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습관이 아니라는 가정하에 때때로 마른 체형과 녹색을 건너 뛰는 것을 이해합니다.

저는 그렇게 봅니다. 다이어트 식단은 평소에 먹는 것보다 칼로리가 훨씬 낮습니다. 따라서 부분적으로만 준수하더라도 일반적인 하루에 비해 여전히 많은 칼로리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안전하게 플레이했다면 더 많은 체중을 감량했을까요? 아마. 하지만 약간의 수정을 가했더라도 괜찮았을 거라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단기보다 장기적 관점에서 보는 것이 더 낫다고 믿습니다. 궁극적으로, 당신은 성공하기를 원하고 체중을 유지하기를 원합니다. 제한을 받거나 박탈감을 느끼면 그렇게 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단지 누군가의 의견일 뿐이지만, 나는 당신이 끊지 않는 한 이 다이어트를 “망친다”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