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robiotic 결장 정화는 어떻게 더 건강한 삶으로 인도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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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장 건강을 개선하고자 하고 이것이 달성될 수 있는 보다 효과적인 자연적 방법 중 하나에 대해 알고 싶다면 마크로바이오틱 결장 세척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는 것이 좋은 출발점입니다.

Macrobiotics는 “큰”을 의미하는 macro와 “생명”을 의미하는 bios의 두 그리스어 단어에서 유래하므로 문자 그대로 “큰 생명”을 의미합니다.

좋은 식이 요법을 포함하는 생활 방식입니다. 음식이 신체에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건강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은 이미 이해되고 있으며, 마크로바이오틱스는 이러한 이해를 생활 방식의 일부로 만듭니다.

전통 문화는 마크로비오틱 방법론을 사용했지만 조지 오사와의 노력으로 마크로비오틱이 “서구”에서 인식된 것은 1950년대에 와서야 이루어졌습니다.

마크로비오틱 방법론의 추종자들은 식품(및 식품 자체)의 품질이 개인의 웰빙, 행복 및 건강에 영향을 미친다고 믿습니다. 이 접근법을 사용하여 사람은 더 자연스럽고 덜 가공된 음식을 섭취해야 하며 전통적인 요리 방법도 활용해야 합니다.

결장 건강은 선진국의 주요 문제입니다. 결장암은 현재 미국에서 암 사망의 두 번째 주요 원인이며 결장암의 주요 원인 중 하나는 고지방 식단입니다.

전형적인 미국 식단은 지방, 설탕 및 가공 식품이 많고 영양가가 거의 없는 식품으로 가득 차 있으며 날 것으로는 거의 없습니다.

이것은 몇 가지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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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끈적끈적한” 식단은 결장에서 노폐물을 제거하는 능력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하여 결장에 잔류하고 압축되도록 합니다.

이것은 변비와 소화 문제를 일으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결장에 기생충 감염에 민감한 환경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결장에 남아 있는 노폐물이 독소를 혈류로 누출시키기 시작하여 더 많은 의학적 문제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연적으로 결장 정화 및 결장 복원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마크로비오틱 식단이 채택될 수 있습니다.

마크로비오틱 식단은 통곡물, 야채, 신선한 과일, 콩류 및 콩 제품과 같은 유기농 및 현지 재배 식품을 강조합니다. 이 음식들은 균형을 이루기 위해 함께 결합되어야 합니다. 식이 권장 사항에는 일반적으로 현미와 같은 통곡물, 파스타와 같은 곡물 제품, 조리되거나 생 야채, 두부와 같은 콩 제품, 콩, 천연 향신료, 바다 야채, 견과류, 생선, 씨앗, 과일 및 청량 음료가 포함됩니다.

다음은 마크로비오틱 식단이 따르는 지침입니다. 비율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25-50%의 통곡물과 채소, 10-20%의 콩/콩, 매일 수프와 소량의 해조류와 과일입니다. . 음식 선택과 요리의 구성은 계절, 기후, 활동, 연령, 성별 및 건강 상태에 따라 다릅니다.

마크로비오틱 식단은 결장 정화를 위한 매우 좋은 도구이며 많은 사람들에게 삶의 방식입니다. 소화를 쉽게 하기 위해 식단에서 건강한 선택을 하도록 가르칠 수 있습니다.

건강에 해로운 음식을 먹는 데 익숙하다면 다이어트 전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macrobiotic 고문의 도움으로 그것은 더 쉬울 것입니다.

마크로바이오틱 결장 정화는 건강한 생활 방식으로 변화하는 첫 단계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이 가져올 수 있는 개선으로 더 길고, 더 건강하고, 더 활동적인 삶을 살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