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an-Claude Van Damme과 같은 몸을 얻으십시오 – Van Damme의 다이어트 및 운동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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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버설 솔저와 타임캅 같은 영화의 주인공 장 클로드 반담을 기억하시나요? Jean은 훈련된 무술가입니다. 그는 그의 체격으로 매우 유명하며 “브뤼셀의 근육질”이라고 불립니다. 그의 영화는 모두 액션 장르다. 여기에는 Bloodsport와 Kickboxer가 포함됩니다.

그녀와 같은 몸을 만드는 것은 케이크 워크가 아닙니다. 당신은 건강한 일상을 확립하고 그것을 종교적으로 따라야 합니다. 섭취와 별개로 운동, 휴식량, 보충제 섭취를 잘 계획해야 합니다. 이 모든 작업을 수행한 후 보디 빌딩 과정은 올바른 궤도에 있습니다.

Van Damme의 보디 빌딩 및 다이어트 팁

* 많은 음식에는 제로 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과자와 탄산음료는 그러한 제품이므로 피해야 합니다. 영양가 있는 음식은 섬유질이 많은 음식입니다. 계란, 콩 제품, 과일 및 채소에는 섬유질이 풍부합니다. 지방을 태우는 신진대사율을 높이기 위해 음식을 먹습니다. 느리고 꾸준한 보디빌딩 과정에는 하루에 약 12끼를 먹는 것이 포함됩니다.

* 유산소 운동의 중요성은 시간이 지날수록 높아졌습니다. 이것은 신진 대사를 증가시키고 체력 수준을 증가시키기 때문입니다. 유산소 운동은 항상 집에서 할 수 있습니다. 걷기, 달리기, 자전거 타기, 수영과 같은 간단한 일상 활동도 중요합니다. 트레드밀과 고정식 자전거의 형태로 외부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지구력과 힘을 기르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체중 운동이 있습니다. 보디 빌딩 과정의 가장 중요한 측면은 휴식입니다. 완벽한 몸을 만들기 위해서는 충분한 휴식이 매우 중요합니다. Van Damme은 멋진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운동을 합니다. 벤치 프레스, 풀업 및 컬이 이러한 운동 중 일부입니다.

* 보디빌딩의 전 과정은 많은 땀과 지구력을 필요로 합니다. 신체의 지구력은 산화질소를 섭취함으로써 증가될 수 있습니다. 이 조합은 신체에 놀라운 효과가 있어 암과 심장마비를 비롯한 모든 종류의 질병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합니다. 그 요소에는 인체의 노화 과정을 늦추는 데 도움이되는 노화 방지 물질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