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ck LaLanne의 다이어트 및 운동 루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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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ançois-Henri LaLanne(1914-2011)의 유명한 식단과 운동 요법은 그가 미국 건강 아이콘이 되는 길을 닦았습니다. 그는 캘리포니아 오클랜드에 최초의 공공 체육관을 열었으며 그의 피트니스 TV 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어린 시절 정크 푸드 중독자로 시작하여 학교에서 정기 신체 검사에 실패하여 창피할 때까지 했습니다. 이것은 그를 슬프게 했고 그의 삶의 방향을 바꾸는 건강 강의에 참석하도록 자극했습니다.

운동: LaLanne의 운동 루틴은 오전 5시경에 일어나자마자 침대에서 일련의 스트레칭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웨이트 룸 중 한 곳으로 갔습니다. 하나는 프리 웨이트가 있고 다른 하나는 웨이트 머신이 있습니다. 하루는 하체를, 다음은 상체를 운동하며 30일마다 전체 루틴을 바꿨다. 90분 동안 역기를 들고 수영장에 가서 30분 동안 수영과 수중 운동을 했습니다.

다이어트: 그는 하루에 두 번만 먹었다. 첫 식사는 훈련 후 오전 11시, 두 번째 식사는 보통 저녁 7시 아내와 함께 카페에서 했다. 그의 아침 식사는 과일, 오트밀, 육수, 달걀 흰자 4개로 구성되었습니다.

그의 레스토랑 저녁 식사는 생야채 10개와 삶은 달걀 흰자 4개로 구성된 샐러드로 시작되었습니다. 거의 매일 밤 생선을 먹었고 가끔 칠면조를 구웠습니다. 그는 다른 고기를 먹지 않았으며 식사 사이에 간식도 먹지 않았습니다. Jack이 생야채를 많이 먹지 못해서 그의 과즙 짜는기구가 유명해졌습니다. 그는 주스가 많은 양의 야채를 더 쉽게 섭취할 수 있게 해준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비타민: 규칙적인 식단 외에도 Jack은 매일 40-50개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했습니다. 목록이 너무 길어 여기에서 인쇄할 수 없지만 그의 웹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식품을 대체하기 위해 보충제에 의존한 적이 없으며 단순히 “보험 정책”으로 보았습니다.

: 프랑스인으로서 그는 프랑스인이 그들의 와인 문화에서 더 오래 사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에 와인을 마시는 것을 믿었습니다. 규율과는 별개로 그는 이런 쾌락을 스스로 허용했고 때로는 술에 취하는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95세에 마지막 책을 출간했다. 항상 젊게 살아라 이것은 나의 아침 식사를 오트밀과 그가 좋아하는 건포도로 바꾸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그는 1년 조금 더 지난 후 96세의 나이로 폐렴으로 사망했습니다.

결론: 그의 작품에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부분이 있다. 사실, Jack은 유산소 운동 전에 역기를 둡니다. 식단에서 그는 다양한 공급원이 아닌 달걀 흰자위와 생선에서 대부분의 단백질을 얻었습니다. 그의 높은 비타민 섭취량은 흡수율이 낮았기 때문에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는 때때로 약간 너무 많이 마셨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를 차별화하는 것은 건강한 식단과 힘든 운동에 대한 장기간의 헌신입니다.

알렌, R. 4-8-15 잭 라란 훈련 muscleprodigy.com/jack-lananne-workout/에서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