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n Faces 다이어트 리뷰 – 빠른 체중 감량을 도와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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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도 우리가 지금까지 검토한 최고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인 Green Faces Diet는 많은 다이어트 초보자에게 배우기 쉬운 프로그램이자 매우 쉬운 출발점입니다. 진지한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나 이미 날씬하고 건강하신 분들은 이 프로그램이 마음에 들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 이유는 간단하기 때문입니다.

Green Faces 다이어트는 두 가지 간단한 규칙으로 제한됩니다.

규칙 #1- 녹색인 것을 먹습니다.

규칙 #2 – 얼굴을 가졌거나 가질 수 있는 것을 먹습니다.

간단하게 들리나요? 그 규칙에 따라 모든 것을 나누는 것과 같습니다. 규칙을 조금 더 어기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규칙 #1은 매우 간단합니다. 녹색이면 먹을 수 있습니다. 브로콜리, 시금치, 상추, 완두콩, 녹두 및 양배추는 먹을 수 있는 녹색 채소의 표면일 뿐입니다. 규칙 #2는 두 부분에 대해 생각할 때 매우 간단합니다. “Had Face”는 단순히 당신이나 다른 누군가가 그것을 먹기 전에 죽여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Could have a face”는 단순히 그것이 얼굴로 성장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즉, 계란은 들어 있고 우유, 치즈 및 기타 유제품은 빠져 있습니다.

여기까지는 아주 간단하게 들리나요? 그렇다면 이것은 당신을 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먹을 수 없는 것을 줄임으로써 Green Faces 다이어트는 공식적으로 먹을 수 있는 것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이 식단에서 부분 크기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은 기본적으로 이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자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린페이스 다이어트는 열을 가하기 보다는 음식 메뉴 변경으로 사람들의 체중 감량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물론 다이어트에 뛰어들면 규칙에 예외가 있다는 것을 금세 깨닫게 됩니다. 과일은 물론 적당히, 과일 주스 및 기타 단 음료를 피할 수 있지만 일부는 허용됩니다. 아이디어는 기본적으로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를 하는 것입니다. 이 다이어트를 통해 다이어트하는 사람은 약간의 체중을 줄이고 더 엄격한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까지 체중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요컨대, Green Faces Diet는 올바른 초보자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올바르게 따를 경우 다이어트 성공의 길을 완전히 평평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경로가 만들어지면 다이어터가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은 동기 부여, 더 많은 추진력, 더 강력하고 효과적인 프로그램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려는 열망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몇 가지 단점은 신체적 측면을 다루지 않고 개별 다이어트를 고려하지 않고 다이어트 전체를 고려한다는 것입니다. 이 다이어트를 시도하려는 경우 녹색 얼굴 다이어트를 포함하여 다이어트를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이 평가나 다른 평가는 의사의 조언을 구할 목적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