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 Vegan Snack Idea’s – 건강하고 쉬운 비건 스낵 식사 및 레시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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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전 중인데 약간 긴장하고 있습니다. 무엇을 먹을 것입니까? 완전채식을 하는 것은 당신에게 약간의 결핍을 느끼게 하고 맛있고 빠른 스낵 아이디어를 생각할 수 없게 만듭니다. 또는 방금 일을 마치고 집에 와서 맛있는 식사를 하고 싶지만 피곤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비건 간식이 쉽고 번거롭지 않으며 지구상에서 가장 복잡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조리법 중 하나가 아니기를 원합니다! 훨씬 더 좋습니다. 바람직하게는 5분 또는 10분 이내에 함께 던질 수 있는 것입니다. 다음은 당신의 삶을 조금 더 쉽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맛있고 빠르고 쉬운 비건 스낵 레시피와 식사 아이디어의 목록입니다.

팝콘

이것은 10분 이내에 먹을 준비가 된 맛있고 상당히 저칼로리 간식입니다. 약간 짠 것을 원한다면 완벽합니다. 장소 2큰술 올리브 오일과 ¼ 컵 큰 냄비에 팝콘. 뚜껑을 덮고 볼에 팝콘을 익혀주세요 중간 불꽃, 당신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지속적인 흔들림. 작동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할 때 1~2분 더 기다리면 폭발이 시작됩니다. 요리가 멈추면 불을 끄고 큰 그릇에 담습니다. 기호에 따라 소금을 듬뿍 넣고 간을 해주세요 ¼ 컵 ~ ½ 컵 녹은 코코넛 오일. 네가 원한다면 달콤한 팝콘, 코코넛 오일에 약간의 메이플 시럽을 추가하십시오. ½ 컵, 또는 맛보기.

5분 이내의 비건 스낵

여기에 기본적으로 ‘준비 필요 없어’ 언제든지 먹을 수 있는 비건 간식 아이디어:

· 트레일 믹스: 견과류, 말린 과일, 비건 초콜릿 칩.

· 아몬드 버터, 땅콩 버터 또는 비건 초콜릿을 곁들인 과일 조각

· 냉동 비건 케이크, 머핀, 브라우니 또는 주말에 만든 슬라이스

· 후무스 또는 비트 딥과 같은 비건 딥이 들어간 야채 스틱(당근, 셀러리, 오이 등). (하지만 상점에서 구입한 재료에 주의하십시오).

· 스무디 – 찾을 수 있는 모든 것을 (한도 내에서!) 블렌더에 넣습니다. 두유, 코코넛 우유, 쌀 우유, 아몬드 우유, 두유 요구르트, 코코넛 우유 요구르트, 시나몬, 향료, 바다 소금, 열매, 바나나, 코코아 가루, 완전 채식 초콜릿, 아가베 과즙, 메이플 시럽, 치아 씨, 아마 씨, 호두 헤이즐넛 , 건포도, 술타나… 스무디에 무엇을 넣을지는 당신에게 달려 있으며, 5분 이내에 모든 것을 함께 던질 수 있습니다!

· 아보카도, 콩기름, 토마토 조각 또는 후무스를 뿌린 크래커.

· 패킷 칩(너무 자주 먹지 마십시오). 케일칩, 콘칩, 포테이토칩, 베지칩 등을 만드는 비건칩 업체가 많으니 작은 그릇을 가끔씩 즐겨보세요.

신선한 과일

매일 신선한 과일을 섭취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건강상의 이점을 최소화해서는 안 됩니다. 그래서 당신이 몇 가지를 즐길 수 있는지 확인 제철 과일 매일의 비건 간식 중 하나로. 좋아하는 과일을 잘게 자르고 빠르고 쉬운 과일 샐러드를 만들고, 짜낸 오렌지 주스를 조금 더하면 맛있는 즙이 많은 드레싱을 만들 수 있습니다. 두유 또는 코코넛 밀크와 함께 제공 요거트 또는 비건 아이스크림 기호에 따라 맛있는 호두나 구운 아몬드를 올려서 오래도록 즐길 수 있습니다.

비건 케이크

주중에 피곤하거나 매우 바쁘다면 주말에 베이킹을 위해 몇 시간을 비워두는 것이 좋습니다. 일주일 내내 하나 또는 두 개의 맛있는 비건 스낵 레시피를 요리하고 일괄적으로 얼리십시오. 맛있는 비건 레시피, 머핀 레시피, 브라우니 레시피 또는 슬라이스 레시피를 찾아보고 일주일 동안 간식에 대한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웹을 검색하거나 비건 레시피 전자책을 구입하여 간식 시간이 될 때마다 당신을 행복하게 해줄 훌륭한 비건 베이킹 레시피를 찾아야 합니다! 누가 케이크를 기대하지 않겠습니까? 그리고 기억하세요, 당신이 넣는 재료가 있다면 건강한, 비건 케이크나 머핀을 죄책감 없이 더 규칙적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비건 건강 슬라이스

다시 말하지만, 주말에 요리를 한다면 주중에는 모닝과 애프터눈 티를 준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늘날 비건 건강 바를 위한 맛있는 요리법이 많이 있습니다. 사과 조각, 귀리 및 견과류 조각, 말린 과일 조각, 블루베리 조각, 초콜릿 브라우니 조각 등을 위한 맛있는 요리법이 있습니다! 주말마다 다른 비건 조각을 요리하는 것은 어떨까요? 이렇게 하면 비건 간식이 지루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비건 간식은 매우 빠르고 쉽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 주말 간식이 더 맛있을 수 있도록 주말에 채식 빵을 굽는 것은 언제나 좋은 습관입니다. 문제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