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kan 다이어트 메뉴와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5가지 맛있는 방법

  • Post category:레시피
  • Reading time:1 mins read

질기고 맛이 없는 음식을 먹는 것은 피할 수만 있다면 결코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어떤 사람들은 Dukan 다이어트가 어렵다고 생각하는 실수를 하고, 쉽다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진실에서 멀어질 수는 없습니다! 살을 빼기 위해 굶거나 지루하고 자극적인 음식을 먹을 필요가 없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Dukan 다이어트 메뉴에 맛있는 풍미를 더하는 5가지 음식을 살펴보겠습니다.

1. 겨자와 양 고추 냉이

약간의 겨자를 추가하면 음식에 즉석 풍미를 더할 수 있습니다. 프렌치 머스타드와 잉글리쉬 머스타드는 Dukan 식단의 모든 단계에서 허용됩니다. 양 고추 냉이는 고기에 독특한 열을 더하며 모든 단계에서 허용됩니다. 일본 음식을 좋아한다면 고추냉이 소스인 와사비와 생강 모두 허용됩니다. 생선과 잘 어울리기 때문에 종종 스시로 제공됩니다.

2. 식초

모든 종류의 식초를 조미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어도 제 생각에는 최고의 맛을 내는 식초는 발사믹 식초입니다. 그것은 샐러드와 고기에 달콤하고 신 맛을줍니다. 식단의 모든 단계에서 식초를 음식에 첨가할 수 있습니다.

3. 작은 오이와 절인 양파

아삭한 식감을 더하기 위해 잘게 썬 작은 오이와 절인 양파를 요리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공격 단계에서 향신료로 간주되는 이것들을 추가 할 수 있지만 많이 먹는다면 야채로 간주하고 단백질과 야채 날에만 먹어야합니다.

4. 감미료

Dukan 다이어트 중에는 설탕을 첨가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단 것을 좋아하고 달콤한 디저트를 만들고 싶거나 차와 커피에 설탕을 넣고 싶다면 설탕 대신 감미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감미료는 식단의 모든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바닐라와 계피

바닐라 꼬투리 또는 바닐라 에센스로 요리에 바닐라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꼬투리는 비싸지 만 바닐라 에센스 몇 방울은 당신에게 페니를 돌려 줄 것입니다. 달콤하거나 짭짤한 간식보다는 달콤한 열기를 위해 계피는 Dukan 식단에 귀중한 추가 식품입니다. 맛있는 간식을 위해 탈지유 반 파인트, 바닐라 에센스 몇 방울을 넣고 맛을 내기 위해 감미료를 첨가하십시오. 공격 단계에서도 매일 이 밀크쉐이크를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