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or Splash의 David Bromstad처럼 날씬하고 핏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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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vid Bromstad는 HGTV의 히트 쇼 Color Splash의 스타입니다. 디자인, 특수 예술 및 색상 및 스타일에 대한 놀라운 비전으로 인해 매우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녀의 쇼는 인테리어 디자인 애호가들의 엄청난 추종자를 만들어냈지만, 그녀의 날씬하고 핏한 체격은 또한 도시의 화제였습니다. 그는 평균 근육량을 가지고 있지만 뛰어난 근육 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몸을 저지방으로 유지하여 찢어진 몸을 드러낼 수 있었기 때문에 매우 좋은 정의를 가지고 있습니다. David와 같은 양의 근육을 얻는 데 체육관에서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그녀처럼 마른 몸을 갖고 싶다면 보디빌더 정신을 버리십시오.

체중 감량은 덩치가 커지는 것보다 어렵습니다

“보디빌더 정신”은 주로 그들이 훈련하고 먹는 방법을 기반으로 합니다. 당신이 만나는 대부분의 보디빌더나 체육관에 가는 사람들은 덩치가 크고 체격이 있지만 어조와 정의감이 거의 없는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모두 무게가 500파운드이거나 나무 줄기만한 허벅지를 가지고 있지만 근육을 드러낼 만큼 체지방이 늘지 않습니다. 이것은 위대해지기 위한 훈련이 거의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기억하세요. 이 남자들은 일반적으로 놀라운 리프팅 능력과 기이한 크기로 체육관의 다른 남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지만 여자들은 하루라도 그들을 무시할 것입니다. 여성들은 날마다 David Bromstad, Taylor Lautner, Ryan Reynolds처럼 날씬한 몸매를 선호한다고 항상 듣습니다. 세 연예인의 공통점은? 근육량은 적당하지만 체지방률은 매우 낮습니다!

과도한 성장을 피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외모를 망칠 것입니다

보디 빌더는 항상 웨이트 룸에서 그것을 과도하게 사용합니다. 너무 커서 일반 옷이나 청바지를 입는 것은 악몽입니다. 덩치 큰 남자들은 정장을 입거나 일반 청바지를 입는 것조차 어색해 보입니다. 여성들은 스타일을 좋아하며 남성의 스타일에 슬림하고 핏되는 몸매를 더하면 더욱 좋아합니다. 나는 덩치 큰 사람이나 보디빌더를 노크하려는 것이 아니라 단지 도움을 주려는 것뿐입니다.

당신은 체중 감량을 위한 집중 과정입니다.

내가 전에 말했듯이, 만약 당신이 어느 정도의 시간 동안 들어왔다면, 당신은 아마도 충분한 근육량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대신, 우리는 당신이 그토록 열심히 일한 근육을 드러낼 수 있도록 불필요한 체지방을 줄이는 데 집중할 것입니다. 먼저 말과의 직접적인 발놀림을 말하는 것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아마도 다리와 엉덩이에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근육량이 이미 있을 것입니다. 발이 크고 엉덩이가 크다고 GQ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내가 추천하는 것은 15-20분 정도의 근력 운동과 45-60분의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것입니다. 내가 “심장 운동”이라고 말할 때 나는 잡지를 읽기 위해 타원형에 매달려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식습관을 바꿔야 한다

식사를 하다보면 많은 사람들이 공을 떨어뜨리는 곳입니다. 말씀하신대로 하루에 6-8번 먹을 필요는 없다고 확신합니다. 하루에 6-8끼를 먹는 사람들은 거의 항상 소모하는 칼로리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소비하므로 원하는 정의를 얻지 못합니다. 마른 몸을 유지하기 위해 많은 단백질이 필요하지도 않습니다. 2-3번의 보통 크기의 식사를 하십시오. 정말 빠른 속도로 지방을 빼야 한다면 간헐적 단식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간헐적 단식은 근육을 잃지 않고 큰 칼로리 결핍을 만들 것입니다.

참고: 체육관에 갈 여유가 없다면 팔굽혀펴기, 팔굽혀펴기, 다리 들어올리기 등과 같은 체중 전용 운동으로 몸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바디웨이트 트레이닝과 휴식 없는 체육관은 아주 좋은 이유로 할리우드에서 확실한 추세입니다. 강렬한 유산소 운동과 낮은 칼로리를 유지하면 체지방을 태우고 Color Splash의 David Bromstad처럼 날씬하고 날씬한 모습을 얻을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