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wflex 다이어트 계획 세부 정보 – Bowflex 바디를 위한 놀라운 단계별 온라인 다이어트 계획 – 보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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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지방을 빼면서 근육량을 어떻게 넣어야 할지 고민이신가요? Bowflex 바디를 만들고 싶습니까? 그럼 당신은 있어야합니다 Bowflex 다이어트 계획 세부 사항.

Bowflex 다이어트가 작동하는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이어트의 기본은 탄수화물, 단백질 및 지방의 단순한 60:20:20 비율입니다. 즉, 고탄수화물 프로그램입니다. Bowflex는 완전한 메뉴, 체지방 감소, 영양가 및 효율성을 위해 설계된 식사 계획을 만들었습니다. Bowflex 다이어트 계획은 하루 5끼 식사를 허용합니다. 아침, 점심, 저녁 식사(BLD). 간식도 2개. 오후 및 저녁 간식. 처음 2주 동안은 남성의 경우 1500칼로리, 여성의 경우 1200칼로리를 섭취하게 됩니다. 아침, 점심, 저녁의 칼로리는 절대 변하지 않습니다. 메뉴를 선택하고 선택할 수 있으며 물론 자신의 레시피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점은 건강한 체중 감량입니다. 다이어트를 할 때부터 기억하십시오. 물을 많이 마시십시오. . 따라야 하는 매우 중요한 전략입니다.

Bowflex 다이어트 계획 다음은 6주간의 세부 정보입니다.

월요일에 1주차를 시작하여 일요일까지 계속하십시오. 주 2는 주의 반복입니다.

— 1주차 및 2주차:

남자는 하루 1500칼로리.

여성은 하루 1200칼로리.

— 3주차 및 4주차:

남자는 하루 1400칼로리.

여성은 하루 1100칼로리.

— 5주차 및 6주차:

남자는 하루 1300칼로리.

여성의 경우 하루 1000칼로리

Bowflex 다이어트 계획의 모든 것이 쉬워서 주방에 없는 남성이나 여성도 성공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요리가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메뉴를 읽고 음식을 선택한 다음 지침을 따르기만 하면 됩니다. 정말 간단합니다! Bowflex 다이어트 계획의 도전은 어떤 음식을 선택해야 하는지 아는 것입니다.

영양 정보를 읽고 슈퍼마켓 매니저와 친구가 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확실하지 않은 경우 질문하십시오. 40세 이상이라면 돋보기 착용을 잊지 마세요. 이 태그의 유형은 매우 작습니다.

당신이 먹는 것은 Bowflex 다이어트 계획의 일부일 뿐입니다. 배고프거나 아프다고 느끼는 다이어트가 아닙니다. 그러나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만들기 위해 필요한 것에 집중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