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kins 다이어트 – 저탄수화물 다이어트의 기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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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kins Nutritional 접근법은 1960년대부터 전국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Robert Atkins 박사가 인기 있는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계획을 발표하기 오래 전에 그의 환자들은 Atkins 다이어트의 이점을 누리고 있었습니다.

Atkins 박사는 식사 계획을 4단계로 나누었습니다. 첫 번째 단계인 “유도”는 기아에 대한 반응으로 발생하는 물리적 상태인 케토시스 상태로 몸을 강제로 전환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케토제닉” 다이어트는 비만 치료뿐만 아니라 간질 및 당뇨병과 같은 상태를 치료하기 위해 의학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이 특정 2주 동안에는 알코올이나 카페인을 섭취할 수 없습니다.

두 번째 단계인 “지속적인 체중 감소”는 “감소할 임계 탄수화물 수준”을 찾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과정은 대상자가 목표 체중의 10파운드 이내가 될 때까지 탄수화물 섭취량을 주당 5g씩 늘리는 것을 포함합니다.

“보존”은 다음 단계입니다. 두 번째 단계와 유사하게 이 단계는 탄수화물 섭취의 증가를 필요로 합니다. 두 단계의 차이점은 이 단계가 “유지를 위한 임계 탄수화물 수준”을 찾기 위해 설계되었다는 것입니다.

네 번째 단계는 ‘평생 유지’ 단계로, 식이요법을 통해 배운 습관을 강화하여 다이어트 중 감량된 살이 다시 회복되지 않도록 하는 단계입니다. Atkins 박사는 또한 체중이 다시 돌아오기 시작하면 다른 단계로 건너뛸 수 있는 옵션을 사용하는 것을 강조합니다.

많은 성공 사례가 기록되었지만 Atkins 다이어트는 최근 몇 년 동안 점점 더 많은 연구가 수행되면서 비난을 받았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Atkins를 다른 다이어트 계획과 비교한 결과 단기 체중 감량 점수는 가장 높지만 장기 체중 감량 점수는 가장 낮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Atkins Nutritionals가 Atkins 다이어트 바와 식사 라인을 출시한 후 Forbes 잡지는 다양한 다이어트를 조사한 결과 일반 소비자가 비다이어트보다 식품 비용으로 80%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이러한 사실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앳킨스 다이어트를 찬양합니다.

New England Journal of Medicine과 American Journal of Medicine은 Atkins가 지금까지 발표된 가장 효과적인 단기 체중 감량 다이어트 계획임을 확인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가 관상 동맥 심장 질환의 위험이 더 높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Atkins 다이어트에 참여하는 사람들이 직면한 위험이 얼마나 큰지 결정하기 위해 장단점을 비교하는 것과 관련하여 모든 보고서에 따르면 위험이 혜택보다 크다는 것을 보여주는 문서화된 증거는 아직 없습니다.

거의 40년이 지난 후에도 고 앳킨스 박사는 체중 감량에 대한 그의 비전으로 여전히 인정받고 있습니다. 인터넷의 혁신으로 Atkins 식사 계획, Atkins 다이어트 바, Atkins 요리법, 잡지 기사 및 Atkins에 대한 연구 및 Atkins 다이어트와 관련된 거의 모든 것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