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erson Silva Workout – MMA 전설이 뒤따르는 운동 및 다이어트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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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derson Silva는 브라질의 종합격투기 선수이자 현 UFC 미들급 챔피언입니다. 그는 10승으로 최장 연속 연승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UFC 최고의 파운드 파이터로 여겨진다. “거미”라는 별명을 가진 실바는 긴 다리, 놀라운 체력 및 힘으로 상대를 압도합니다. 그는 UFC에서 베팅하는 선수 중 한 명이며 조각 같은 체격과 전투 형태를 유지하기 위해 엄청나게 노력합니다.

실바의 훈련 계획에는 유산소, 민첩성, 격투/복싱/격투 기술 및 역도에 전념하는 시간이 포함됩니다. 그들의 목표는 체중 요구 사항을 유지하면서 빠르고 빠른 발을 유지하면서 강한 몸을 만드는 것입니다.

유산소 운동

그의 훈련 계획에는 장거리 달리기(3~5마일)와 고강도 인터벌 훈련 세션이 포함됩니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더 짧은(100미터) 단거리 달리기, 팔굽혀펴기, 턱걸이, 산악 등반가 및 중추 신경계를 자극하고 최대 산소 섭취를 개선하도록 설계된 기타 체중 운동을 의미합니다.

유산소 운동 후에는 팔, 다리, 코어 스트레칭을 포함하여 유연성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근육이 느슨하고 가벼우며 유명한 퀵 킥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진지한 스트레칭이 이어집니다.

역도

실바는 스쿼트, 데드리프트 및 파워 클린과 같은 고중량 복합 리프트를 포함하는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유사한 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운동 A: 3×5 백 스쿼트, 3×5 벤치 프레스, 3×5 파워 클린 운동 B: 3×5 백 스쿼트, 3×5 오버헤드 프레스, 1×5 데드리프트

각 세션 사이에 하루의 휴식을 포함하여 일주일에 3일 운동을 교대로 합니다. 첫 번째 주는 운동 A로 시작하고 두 번째 주는 운동 B로 시작합니다. 윗몸 일으키기 또는 풀업과 같은 다른 운동을 추가할 수 있지만 체육관에 갈 때마다 체중을 늘리고 싶습니다.

Anderson Silva와 같은 몸매를 가꾸는 데 진지하다면 식이요법과 운동을 통해 절반만 얻을 수 있습니다. 산화질소와 같은 보충제는 근육으로 가는 혈류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더 강한 운동, 더 빠른 근육 증가, 지구력 증가 및 더 빠른 회복 시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효과를 통해 더 자주 훈련하고 필요한 운동 능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더 많이 운동할수록 더 많은 산화질소가 당신과 당신의 몸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