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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일 양배추 수프 다이어트 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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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일 양배추 수프 다이어트 계획은 가장 잘 알려진 다이어트 중 하나이며 1980년대부터 개인에 의해 성공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7일 양배추 수프 다이어트 계획에 대해 들어본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명확한 다이어트 계획이 7일 밤 동안 초과 체중을 약 10파운드 감소시킨다고 주장한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7박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이 다이어트 계획을 따르면 8~10파운드를 성공적으로 감량할 수 있는 남성과 여성이 많이 있습니다.

양배추 수프 다이어트는 가장 짧고 효과적인 다이어트 계획 중 하나이지만 의사와상의하지 않고이 다이어트를 시작해서는 안됩니다. 이 식단은 섬유질 섭취량이 많고 권장 칼로리가 낮기 때문에 모든 특정인이 양배추 수프 식단을 계획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전문가들은 이 계획을 한 번에 7박 이상 따르지 말 것을 권장합니다.

오히려 그가 다시 시작할 수 있기 전에 최소 2개월의 간격을 제공하도록 하는 단일 필요에 따라. 개인이 의사와 상의하지 않고 혼자서 이 다이어트를 시작해서는 안 되는 이유는 주로 이 다이어트가 실제로 모든 사람의 시스템이 돌볼 수 있는 한 가지가 아닌 크래시 다이어트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임산부와 갓 출산한 여성은 이 식단을 중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과적으로 누구든지 이 다이어트 계획에 대해 생각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7일 동안 양배추 수프를 먹고 더 나아가 매일 섭취해야 하는 특정 종류의 음식을 먹어야 합니다. 첫째 날은 양배추 수프와 과일이 섞인 음식, 둘째 날은 커다란 구운 감자 한 개에 버터를 바르는 것, 셋째 날은 야채와 과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싱글이 넷째 날에 도달하면 그는 무지방 우유와 바나나를 먹을 수 있고 다섯째 날에는 450g의 생선이나 좋아하는 다른 고기를 먹어야 하며 허용 가능한 양과 같은 것을 포함해야 합니다. 그들의 식단에 있는 토마토. 여섯째 날에는 야채와 소고기가 섞인 음식이, 일곱째 날인 마지막 날에는 현미와 순과즙, 야채가 섞인 음식이 나온다.

특정인의 수프 섭취 정도에 제한을 두지 않습니다. 확실히 이것은 다이어트 계획의 매일에 소비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특정 사람이 7일 양배추 수프 다이어트 계획을 마칠 수 있는 위치에 있으면 적어도 8~10파운드의 체중 감소가 있을 것이라는 현실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야 7일 양배추 수프 다이어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