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패스트푸드 섭취의 부정적인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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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패스트푸드는 에너지 밀도가 매우 높습니다. 일반적인 식단보다 약 65% 더 높고 권장되는 건강한 식단의 두 배이므로 그렇지 않은 경우보다 더 많이 먹습니다. 에너지 밀도는 식품 품목이 무게에 대해 포함하는 칼로리의 양을 나타냅니다. 에너지 밀도가 높은 음식은 한 끼 분량에만 의존하는 뇌의 식욕 조절 시스템을 혼란스럽게 합니다.

2. 의학 연구 위원회의 인간 영양 센터와 런던 위생 및 열대 의학 학교의 영국 연구원들은 맥도날드나 KFC 또는 버거 킹에서 반복적으로 식사를 하는 사람들이 체중이 증가하고 비만이 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패스트푸드는 전통적인 음식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함유할 뿐만 아니라 정상적인 식욕 조절 시스템을 손상시킬 가능성이 더 높기 때문입니다.

3. 빅맥과 감자튀김을 먹으면 같은 무게의 파스타와 샐러드를 먹는 것보다 몸이 거의 두 배나 더 많은 칼로리를 소비합니다. 패스트 푸드 레스토랑은 지속적인 광고를 통해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칼로리를 먹도록 함으로써 비만 전염병을 부추깁니다.

4. 패스트푸드 레스토랑 웹사이트의 영양 데이터를 사용하여 맥도날드, KFC 및 버거킹 메뉴 항목은 에너지 밀도가 높은 음식을 먹을 때 한 부분의 양을 줄이지 않기 때문에 섭취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필요. 우리 사회는 에너지 밀도가 높은 식품을 인식하는 선천적인 능력이 부족합니다. 음식 섭취량은 1인분의 크기로 측정되지만 패스트 푸드 식사는 건강한 식사의 비슷한 크기의 1인분보다 훨씬 더 많은 칼로리를 포함합니다. 결론은 우리 모두가 너무 많은 음식을 먹음으로써 부정행위를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5. 규칙적으로 먹으면 살이 쪘지만 에너지 밀도가 높기 때문에 살이 찐다. 진화적으로 인간의 식욕은 에너지 밀도가 낮은 음식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러한 음식이 여전히 필수 식이요법인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는 비만이 거의 존재하지 않습니다. 우리 몸은 서구에서 소비되는 고에너지 밀도 식품을 처리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이것이 패스트 푸드가 비만의 엄청난 증가에 기여하는 주요 이유입니다.

6. 또 다른 사실은 패스트푸드가 심장마비로 이어질 수 있는 동맥이 막힐 위험을 가속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재향 군인 관리 의료 센터(Veterans Administration Medical Center)의 연구원들은 산화 지방이라고 하는 특정 유형의 지방이 동맥에서 플라크 형성을 가속화할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그리고 햄버거, 피자, 감자튀김과 같은 많은 종류의 패스트푸드에는 산화 지방이 들어 있습니다. 결론은 패스트 푸드는 포화 지방과 저품질 탄수화물, 흰 및 많은 탄산 음료가 풍부하다는 것입니다. 우리 몸에는 섬유질과 더 건강한 유형의 지방이 필요합니다. 패스트 푸드는 건강한 신체를 위해 권장되는 것과 반대되는 다이어트 패턴을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