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주 바디메이크업 – 무한 메뉴 플래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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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주 바디 메이크오버 무한 메뉴 플래너(IMP)는 지루하지 않고 체질에 맞는 다양한 식사를 계획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나처럼 C 체형이라면 패스트 트랙 메뉴 카드를 따르거나 IMP로 식사를 직접 계획할 수 있습니다.

C형 사람들은 근육을 쉽게 얻을 수 있지만 한 부위에서는 근육량이 너무 많고 다른 부위에서는 충분하지 않은 경향이 있습니다. 제 경우에는 팔과 다리에 근육이 많이 있지만 중간 부분과 상체는 매우 연약합니다. 신체 회춘 다이어트에 따르면 내 신진 대사가 다른 신체 유형보다 이러한 칼로리를 더 빨리 태울 수 있기 때문에 더 단순하고 복합 탄수화물이 허용됩니다. 그러나 붉은 고기는 내 몸의 질량을 증가시켜 체중 감량 목표를 달성할 수 있기 때문에 멀리해야 합니다. 나는 벌크가 아닌 마른 근육을 얻고 싶다.

C형 아침식사(IMP 포함)의 예시 식사는 4온스입니다. 카테고리 b의 단백질과 카테고리 B의 탄수화물 1컵. 카테고리 b에 대한 모든 IMP 선택에 들어가고 싶지는 않지만 b 단백질의 예는 닭 가슴살, 가리비, 새우, 칠면조 가슴살입니다. 카테고리 b의 탄수화물은 보리, 기장, 쌀(백미 및 현미) 및 베이글입니다.

무제한의 음식 선택으로 인해 IMP를 사용하면 다이어트가 지루하지 않을 것입니다. IMP에서 선택하기가 너무 게으르면 간편함, 미식가 및 빠른 결과 범주를 기반으로 모든 식사를 분류하는 패스트 트랙 메뉴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