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동안 17파운드, 3.6% 체지방 및 8인치 이상을 감량한 방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 My Personal St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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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제가 받는 질문은 – 어떻게 이렇게 짧은 시간에 당신만큼 살을 뺄 수 있을까요?! 이 게시물에서 나는 그 답을 찾고 내가 발견한 몇 가지 비밀을 공유하고 당신이 정말로 케이크를 먹고 그것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를 바랍니다.

나는 내 친구 Danny Ball이 하던 새로운 다이어트를 하고 있었는데 그가 얼마나 극적인 결과를 얻었는지(2개월 만에 2개 이상 감량)를 본 후 나는 그것을 시도하고 그것이 나에게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수술 . 빠른 체지방 감량이 시작되었습니다! 첫 달 후 나는 3.9%의 체지방, 17파운드 및 총 8인치를 잃었습니다.

수술로 인한 급격한 체지방 감소는 성공적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나눌 수 있는 교훈이 하나 있다면, 체중 감량을 원하는 많은 사람들이 힘든 방법으로 그것을 하고, 그들은 당신이 운동을 해야 하고, 놀라운 자제력, 인내심 및 자제력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하지 않는다는 증거입니다. 내가 한 방식은 처벌하지도, 어렵지도 않았고, 단지 약간의 조정을 가한 것뿐입니다. 큰 차이를 만드는 작은 변화.

제 이야기를 즐기시고 영감을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더 얇은 당신에게.

라이언

얼마 전 2011년 6월 어느 날 아침 무술 세션이 끝난 후 내 친구 Danny가 최소 유효 복용량이라는 원칙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고 203lb에서 175lb로 가는 새로운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Danny는 정기적으로 체육관에서 운동하고 무술을 훈련했지만 몇 년 동안 과체중이었고 끊임없이 자신의 몸에 불만을 토로했습니다. 나는 여전히 식단의 작은 변화가 체중 감소와 체지방 감소의 엄청난 차이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이 매우 흥미롭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더 열심히 일하지 않고 더 똑똑하게 일하는 즐거움!

다이어트 4개월 후 그는 49파운드 이상, 체지방 12%, 총 31인치를 잃었습니다. (허리, 엉덩이, 허벅지, 가슴, 팔뚝)

Danny에 대해 가장 충격을 받은 것은 그가 감량한 체중이나 감량한 시간만이 아닙니다. 어떻게 했는지 물어보니 샐러리 덩어리를 섞어서 먹는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하루 23시간 체육관에서 살 빼는 약을 먹고 소림 승려와 함께 산속의 폭포 아래에서 훈련할 수도 있습니다. 가장 충격을 받은 것은 간단한 4가지 규칙을 지켜서 해냈다는 것입니다. 규칙 중 하나가 치팅 데이에 일주일에 한 번 얼굴에 쓰레기를 채워야한다는 규칙 중 하나이기 때문에 그가 5로 설명했지만 나는 4로 계산합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다이어트하는 날에는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더 열심히 일하지 않고 더 똑똑하게 일하는 기쁨. 이제 저는 인기 있는 다이어트 규칙에 대한 많은 지식이 있다는 것을 압니다.

야채를 더 많이 먹어라

지방을 적게 먹습니다

칼로리 소모 등을 위해 운동을 더 많이 한다.

그러나 이러한 인기 있는 다이어트는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합니다. 나는 유행하는 다이어트가 효과가 없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성공하고, 예외적이며, 대중이 하는 일을 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다른 각도에서 접근하겠습니다. 사람들이 “살 좀 빠진 것 같다”라고 말하지 않고 “$%^@ 무슨 짓을 한 거야!”라고 말하는 각도입니다. 그렇게 극단적인 결과를 가져온 다이어트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었기 때문에 Danny가 내가 몰랐던 사실을 알아내는 것이 내 임무였습니다. 여기 내가 발견 한 것이 ..

최소 유효 복용량

이것이 우리가 논의할 모든 것이 기반이 되며 가장 큰 결과를 줄 수 있는 최소 복용량으로 설명됩니다. 예를 들어, 물을 끓일 때의 최소 유효량은 섭씨 100도이며, 더 끓인다고 물이 더 끓는 것이 아니라 아무 소용이 없을 것입니다. 체중 감량의 맥락에서 염두에 두어야 할 최소 유효 용량은 특정 호르몬으로 지방 감량 캐스케이드를 유발하기 위해 가능한 최소량을 수행하여 저장된 지방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최소 유효 복용량이 가능한 가장 빠른 시간에 가장 극적인 결과를 제공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5 규칙

일주일에 한 번 치트 데이로 총 17파운드를 얻었지만 5가지 간단한 규칙만 따르면 30일 동안 17파운드 이상을 감량했습니다.

1. 백색 탄수화물을 먹지 마십시오 – 여기에는 , 쌀, 파스타, 감자, 칩, 시리얼 등이 포함됩니다. 흑사병과 같은 탄수화물이 함유된 흰색은 피하십시오. 체중 증가를 원하지 않는 즉시 처방된 음식을 먹지 마십시오.

2.칼로리를 마시지 않는다 – 내가 마시는 유일한 음료는 물이다. 나는 하루에 2-3리터를 목표로 한다. 때때로 환자는 다이어트 콜라 한 캔을 가지고 있는데 330ml에 불과하고 450ml가 넘는 다이어트 콜라는 아스파탐 수치로 인해 체중 증가를 촉진합니다. 우유, 과일 주스, 맥주, 청량 음료 또는 탄산 음료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나는 와인을 마시지 않지만 밤에 적포도주 2잔까지 허용되지만 치팅데이가 아니면 더 이상 허용되지 않습니다.

3. 과일을 먹지 마세요 – 빠른 이유는 설탕과 과당 = 지방 저장이기 때문입니다. 토마토는 예외입니다. 원하는 만큼 토마토를 드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적당히 먹으면 아보카도.

4. 매 식사에 3가지 식품군 포함 – 매 식사와 함께 먹어야 하는 3가지 식품군이 있습니다. 단백질, 콩류 및 야채. 탄수화물에서 칼로리를 얻지 못하기 때문에 칼로리 부하를 위해 콩류를 먹는 것이 중요합니다.

5. 일주일에 한 번 치트하기

이것은 2가지 이유 때문입니다:

1. 장기간의 칼로리 제한으로 인해 신진 대사 속도가 느려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2. 다이어트를 도와 지속가능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케이크를 가지고 그것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타이밍을 맞추면 됩니다.

이것들은 제가 어떻게 30일 동안 17lb를 감량하고 매일 체지방을 계속 감량했는지에 대한 모든 간단한 기본 사항입니다.

체지방 감량 성공을 위해

라이언 필립스

추신: 30일 안에 이 목표를 달성하고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다면 여러분도 똑같이 할 수 있습니다. 더 좋지 않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