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다이어트로 10파운드 감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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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 다이어트는 유행하는 다이어트, 즉 급격한 인기를 얻었으나 얼마 지나지 않아 인기가 사라졌던 다이어트입니다. 그것은 1985년부터 잘 알려진 다이어트였습니다. 3일 다이어트는 여전히 텍스트에 존재하는 규칙적인 다이어트 계획이며 빠른 체중 감소, 콜레스테롤 감소, 정화 및 에너지 수준 향상을 위해 일부 사람들에 의해 실행됩니다. . 식이요법과 함께 어떠한 운동도 권하지 않는 식이요법일 뿐입니다.

3일 다이어트는 종종 클리블랜드 클리닉 다이어트라고 잘못 불립니다. 이 다이어트 계획은 연속 3일 동안 정확히 따라야 합니다. 이후 4~5일 동안은 정상적인 식단을 유지해야 하며, 그 후 3일 식단 계획을 다시 선택해야 합니다. 3일 식단을 따르는 사람들은 단 3일 만에 최대 10파운드를 감량할 수 있습니다. 이 식이 요법을 한 달 동안 수행하면 30일 동안 최대 40파운드를 잃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3일 다이어트로 인해 빠진 체중은 지방이 아닌 액체 상태일 가능성이 높은 것이 사실입니다.

3일 다이어트를 할 때는 지정된 음식을 정확한 지정된 비율로 엄격하게 다이어트해야 합니다. 규정된 양의 과식과 과식은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에게 3일 다이어트의 이점을 박탈합니다.

아래는 3일 다이어트 식단입니다.

첫날

  1. 아침 식사: 홍차 또는 블랙 커피 한 잔, 땅콩 버터 2테이블스푼과 포도 반을 곁들인 토스트 한 조각을 드십시오.
  2. 점심: 토스트 한 조각과 참치 반 컵.
  3. 저녁 식사: 살코기 2조각 또는 3온스 정도 섭취하십시오. 비트 한 컵, 콩 한 컵, 사과(작은 것), 바닐라 아이스크림(보통 사이즈) 한 컵.

둘째날

  1. 아침 식사: 계란, 바나나 반개, 토스트 한 조각, 홍차 또는 블랙 커피 한 잔을 가져갑니다.
  2. 점심: 참치 또는 코티지 치즈 반 컵과 일반 짭짤한 크래커 5개를 가져갑니다.
  3. 저녁: 쇠고기 두 조각, 양배추 또는 브로콜리 한 컵, 바나나 반, 당근 반 컵, 바닐라 아이스크림 반 컵(보통 크기)을 가져갑니다.

셋째 날

  1. 아침 식사: 홍차 또는 블랙 커피 한 잔, 일반 짭짤한 크래커 5개, 사과, 체다 치즈 1온스.
  2. 점심: 홍차 또는 블랙 커피 한 잔, 삶은 달걀, 토스트 한 조각.
  3. 저녁 식사: 참치 한 컵, 콜리플라워 한 컵, 당근 한 컵, 멜론 한 컵, 일반 바닐라 아이스크림 반 컵.

3일 식단을 처방된 음식과 함께 섭취하는 다이어터는 9잔 이상의 물 또는 기타 무칼로리 음료를 섭취합니다. 이 식단에서 어떤 음식도 대체할 수 없습니다. 향신료와 향료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소금과 후추는 취향에 따라 포함될 수 있습니다.

뒤에 숨겨진 마법의 힘

이 다이어트 요법이 어떻게 그렇게 짧은 시간에 많은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지 궁금하십니까? 3일 다이어트가 시스템 정화, 지방 연소, 에너지 수준 향상 및 콜레스테롤 저하에 작용하는 방식에 대한 서면 기록은 없습니다. 그러나 체중 감량에 작용하는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정된 식품의 이 독특한 조합은 마법처럼 작용하여 신체에서 특정 유형의 대사 반응을 생성합니다. 이러한 식품에 들어 있는 특정 유형의 화학 물질은 신진대사를 개선하고 일반적으로 연소되는 것보다 더 많은 속도로 지방을 연소시키는 것으로 믿어집니다.

이 3일 간의 다이어트 후 정상적인 다이어트 스타일로 돌아가는 것은 시스템이 신진대사를 늦추는 것을 방지하고 지방을 저장하지 않고 굶는 것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이 3일 식단과 4~5일의 일반 식단을 번갈아 하면 이러한 식단을 셀 수 없이 많이 할 수 있습니다.

3일 다이어트의 단점

  • 식단은 탄수화물이 매우 적습니다. 탄수화물은 수분 보유를 담당하기 때문에 초기 체중 감소는 식단에서 탄수화물을 제거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정상적인 식습관으로 돌아오면 감량된 체중을 회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 다이어트는 몸에 필요한 영양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다이어트는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예전의 식습관을 더 좋아해서 다시 원래대로 돌아가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매우 단조롭습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경우 체중 감량에 대한 결심은 길 한가운데에 있습니다.
  • 독특한 신진대사 반응 때문에 3일 다이어트가 효과가 있다는 믿음은 강력한 기반이 아닙니다.
  • 체중 감소는 또한 건강에 좋지 않은 엄격한 칼로리 제한 때문입니다.
  • 이 다이어트에는 많은 칼로리를 줄이는 것이 포함되기 때문에 이 3일 동안은 일을 쉬어야 합니다.
  • 규칙적인 운동을 하는 경우 에너지 수준이 낮아질 수 있으므로 운동을 가능한 한 최소한으로 제한해야 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을 궤도에서 벗어나게 할 수 있고, 일상적인 일상으로 돌아가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급격한 체중 감소는 영구적이지 않으며 아마도 곧 감량된 체중을 회복할 것입니다.
  • 유행 다이어트는 몸을 기아 상태로 만들 수 있습니다.

경고

다이어트 계획은 엄격한 식이 요법을 권장하지만 매우 가벼우거나 너무 피곤하면 그대로 두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을 잘 돌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