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칼로리 다이어트 메뉴와 식단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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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칼로리 다이어트 계획은 사람의 일일 음식 섭취량을 2000칼로리로 제한합니다. 이는 사람이 하루에 소비하는 평균 칼로리에 가깝습니다. 그러나 2000칼로리 다이어트 계획과 규칙적인 일일 식사의 차이점은 다이어트 계획의 2000칼로리 대부분이 포화 지방 식품이 아닌 과일, 야채, 견과류 및 기타 영양 식품에서 나온다는 것입니다. 2000칼로리 다이어트를 하면 건강하고 건강하며 활력이 넘치고 활기차게 유지됩니다. 이 2000칼로리 식단을 사용하면 체중 감량 후 칼로리와 음식 조절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체중을 줄이고 원하는 수준을 유지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대중적인 믿음과 달리 이와 같은 건강식도 매우 달콤할 수 있으므로 다이어트 계획을 유지하는 것은 전혀 어려운 일이 아닐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건강한 체중 감량을 달성하고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는 데 필요한 모든 조각이 200칼로리 다이어트 계획에 제대로 포함되었습니다.

2000칼로리 다이어트 계획의 예:

일반적으로 2000칼로리 식단은 과일 그룹 2인분, 곡물 그룹 7인분, 야채 그룹 8인분, 유제품 그룹 3인분, 육류 및 콩 그룹 8인분을 사용하여 보충할 수 있습니다. . . 즉, 곡물 6온스, 야채 2.5컵, 과일 2컵, 고기와 콩 5.5온스, 우유 3컵, 기름 6테이블스푼입니다. 2000칼로리의 육류 계획에서는 설탕 섭취를 제한하고, 트랜스 지방을 피하고, 통곡물을 많이 먹고, 단일불포화 지방과 다중불포화 지방을 섭취하여 포화 지방 섭취를 제한해야 합니다. 또한 일일 칼로리 섭취량의 20~35%는 유제품을 통해 섭취해야 합니다. 이제 실제 다이어트를 구현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할 쉽고 맛있는 2000칼로리 다이어트 계획을 살펴보겠습니다.

다이어트 샘플 1:

아침:

스크램블 에그 2개, 베이컨 2개, 구운 통밀 2개, 탈지유 1컵, 잼 및 보존 식품은 2000칼로리 다이어트 계획을 위한 완벽한 아침 식사가 될 것입니다.

아침 간식:

아침 간식이 원하는 것일 수 있지만 아침 간식의 총 칼로리 함량은 약 100칼로리여야 합니다.

점심:

칼로리가 450칼로리 정도면 점심으로 먹고 싶은 거 다 먹을 수 있다. 바삭한 타코 3개는 점심에 훌륭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오후 간식:

저녁 간식으로 유제품을 즐기십시오. 저지방 치즈, 저지방 치즈 및 저지방 요구르트가 권장 사항 중 일부입니다. 110칼로리의 칼로리 함량을 초과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저녁:

3온스 스테이크(구운, 구이 또는 구이), 작은 구운 감자, 마가린, 콩 반 컵(구운 것), 통밀 , 양상추 또는 시금치와 약간의 레몬을 섞은 샐러드, 작은 술. 강판 치즈 한 조각, 토마토, 오이, 원하는 60칼로리 샐러드 장식.

수면 간식:

탈지 우유와 섞은 딸기 반 컵으로 취침 간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샘플 2:

아침 식사: (570칼로리)

달걀 흰자 3개, 잘게 썬 양파와 마늘, 노른자, 잼이 있는 2개, 천연 무지방 요구르트, 과일 작은 조각. 이것은 2000칼로리 다이어트 계획을 위한 달콤한 아침 식사를 완성합니다.

점심: (530칼로리)

식사는 치킨 파스타 샐러드, 통밀 파스타 4테이블스푼, 90칼로리 과일 주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간식: (200칼로리)

얇은 섬유질의 버터가 든 두 조각의 맥아 케이크.

저녁: (800칼로리)

칠리 콘 카르네, 샐러드와 작은 저지방 과일을 곁들인 가벼운 샐러드.

어떤 식단을 따르든 많은 양의 수분을 섭취해야 합니다. 물은 몸의 수분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녹차 및 기타 제로 칼로리 음료를 마실 수도 있습니다. 알코올, 콜라, 다이어트 콜라까지 엄격하게 금지합니다. 적은 양의 수분으로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면 몸에서 모든 독소가 제거되고 신체의 신진대사가 일정하게 유지됩니다.

이 2000칼로리 다이어트 계획은 다른 다이어트 계획과 달리 매우 낮은 칼로리를 제공하지 않으므로 매우 신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식단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나 영양사와 상의하고 식단 계획을 알리고 승인을 받는 것이 항상 안전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올바른 길을 가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마음을 진정시킬 것입니다. 행복한 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