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 만에 100kg 빼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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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연구에 따르면 중독된 미국인의 수가 지난 50년 동안보다 더 많이 증가했습니다. 스트레스와 함께 바쁜 생활이 주된 원인입니다. 활동적인 생활 방식의 부족과 건강에 해로운 식단은 이를 더욱 악화시킵니다. 비만인 사람은 심장 질환, 고혈압, 콜레스테롤 수치, 고혈압, 암, 관절염, 수면 무호흡증, 뇌졸중, 뇌 손상 및 당뇨병의 위험이 더 높습니다.

또한 비만인 사람들은 자존감이 낮고 외모에 문제가 있습니다. 사람들은 대부분의 시간에 그들을 불행하고, 건강하지 못하고, 피곤하고, 아프거나 게으른 개인으로 봅니다. 체중 감량과 몸매 관리는 꿈의 욕망이며, 건강을 만드는 것 외에도 자존감을 높이고 기분을 좋게 하는 요소를 높이고 외모를 개선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내가 말하는 그 과체중 사람 중 하나입니까? 당신은 필사적으로 여분의 체중을 줄이고 꿈을 실현하고 싶습니까? 단 2주 만에 추가 100파운드를 제거하십시오! 이것이 가능합니까? 대답은 예입니다. 전 세계 사람들의 많은 체중 감량 성공 사례가 있습니다. 그러니 직접 시도해보고 몇 주 만에 멋지게 보이고 기분이 좋아지기 시작하십시오. 필요한 것은 약간의 지식과 귀하의 상당한 노력입니다. 우리는 당신을 돕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아래의 간단한 기술을 따르고 오늘부터 2주 만에 100파운드를 감량하세요!

우선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100kg 감량이 장난이 아닙니다. 100파운드를 당연하게 여길 수는 없습니다. 많은 노력과 결단력이 필요한 거대한 목표입니다.

자신감은 목표를 달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올바른 마음가짐을 만드는 데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자신감은 자신이나 다른 사람의 과거 성공에서 힘을 얻습니다. 그래서 저는 1990년에 475파운드의 체중을 가진 Rob이라는 사람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2년 반이 채 되지 않아 그는 거의 300파운드를 감량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그렇게 오래 시도하지 않습니다. 안심하세요. 지금부터 단 2주 후에 완료됩니다.

정신적 태도는 당신이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마음가짐으로 원하는 체중감량을 이루세요. 자아상은 당신이 추구하는 목표의 성공 또는 실패와 관련이 있습니다. 자신에 대해 가지고 있는 모든 부정적인 생각을 나열하십시오. “못해”, “잘 못 끝내겠다”, “활발하지 않아” 등 아무것도 당신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결심하십시오. 그런 다음 긍정적인 것, 즉 자신에 대해 좋아하는 점을 나열하십시오. 이 목록은 첫 번째 목록보다 길어야 합니다. 이제 나열된 각 부정적인 항목에 대해 해당하는 긍정적인 항목을 기록하십시오. “나는 할 수 없다” 대신에 “할 수 있다”를 어떻게 쓰십시오. 이제 부정적인 자아상이 더 이상 없을 때까지 자신에게 계속해서 말하십시오. 잠재 고객 목록을 자주 볼 수 있는 장소에 걸어두십시오. 수시로 읽으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생각을 다시 프로그래밍하고 긍정적인 자아상을 통합할 것입니다.

해야 할 일

당신은 당신의 올바른 마음에 도달했습니다. 이제 할 일이 몇 가지 있습니다. 칼로리 섭취를 제거하십시오. 모든 정크 푸드와 탄산 음료를 사랑하십시오. 사탕, 쿠키, 소다, 칩, 버터, 칩 등 칼로리가 높은 것은 피하십시오. 체중 1kg은 거의 3500칼로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단일 칼로리 섭취량이 중요합니다. 미리 정해진 양으로 칼로리 섭취를 제한하십시오.

배가 고프지 않도록 배를 채우십시오. 과일과 채소를 많이 먹습니다. 과일에 설탕이 많이 함유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과일, 통곡물, 건강한 시리얼 등과 같은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을 더 많이 섭취하십시오.

운동, 많은 신체 활동에 참여하고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하십시오! 격렬한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을 합니다. 달리기, 노 젓기, 사이클링, 수영, 걷기는 칼로리를 빠르게 소모하는 좋은 운동입니다. 격렬한 운동을 시도하십시오. 그들은 모듈식 것보다 무게를 줄이는 데 더 유용합니다. 복근의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 크런치를 하는 것과 같이 더 주의가 필요한 특정 부위를 운동하십시오. 또한 일정에 대한 엄격한 규율을 유지해야 합니다. 매일 아침 운동은 하루 중 다른 시간에 운동하는 것보다 낫습니다. 왜냐하면 새벽에 신선한 공기와 비타민 D가 풍부한 아침 햇빛을 들이마시게 되기 때문입니다. 집에서 체중 감량 운동을 하려면 배우고 시도하십시오. 팔굽혀펴기, 풀업, 웨이트 스쿼트, 스텝업, 플랭크 및 바벨. 운동 전 워밍업을 하면 더 오래 운동할 수 있습니다.

잠재적인 독성 물질의 몸을 해독합니다. 해독 효과가 있는 해독 다이어트라고 하는 무해한 식이 요법이 있습니다. 의사, 영양사 및 과학자에 따르면 무해합니다. 레모네이드 다이어트와 같은 액체 기반 해독 다이어트를 따르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몸을 정화하고 단기간에 체중을 줄입니다.

물을 많이 마시다. 하루 8잔의 물은 신진대사를 가속화하고 적절한 소화를 보장하여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수분을 유지합니다. 적절하게 수화 된 시스템은 더 빨리 작동합니다. 적절한 양의 물을 섭취하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신진대사율을 높이십시오. 간단하고 합리적인 체중 감량 방법입니다. 하루에 여러 번 식사를 자주 하십시오. 이것은 칼로리를 더 빨리 태울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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