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 만에 체중 감량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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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감을 주는 체중 감량 이야기는 당신의 삶을 진정으로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삶은 아름답다. 먹고 싶은 것을 마음껏 먹을 수 있다면 이 여행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저를 믿으세요. 인생은 칼로리를 계산하는 것이 아닙니다. 건강하게 먹는 것입니다. 우리 몸은 자연계를 따르지 않을 때 병이 듭니다. 문제는 우리의 생활 방식에 있습니다. 우리는 제 시간에 잠을 자지 않습니다. 정크 푸드를 먹는 것은 흔한 습관입니다. 당신의 삶에서 이러한 모든 요소를 ​​제거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와인”과 “맥주”를 피할 수 없습니다. 사람들은 술을 끊는 것이 어리석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정크 푸드와 인공 음료를 피할 수 없다면; 당신은 어떻게 체중을 잃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체중 감량 팁을 읽지만 삶에서 결코 실천하지 않습니다. 2주 만에 4~6kg을 빼는 것은 어렵지 않다. 올바른 팁을 따르면 매우 쉬울 수 있습니다.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도록 체중 감량 보조제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보충제는 식욕을 억제합니다. 보충제는 운동을 하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빠른 체중 감량을 위한 다이어트 계획

첫날에는 과일만 먹어야 합니다. 다채로운 과일을 많이 구입하십시오. 과일 주스를 준비하고 첫날을 즐기십시오. 내가 이 다이어트 계획을 시작했을 때; 나는 매일 신선한 주스를 다섯 잔 마셨습니다. 나는 사과, 오렌지, 포도, 석류, 딸기로 신선한 주스를 만들었습니다. 환상적인 경험이었습니다. 과일에는 젊어 보이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건강 영양소가 들어 있습니다. 모발 성장과 피부 관리에 필수적인 비타민을 제공합니다.

다음날 나의 식사는 과일과 야채의 조합이었다. 야채 샐러드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형형색색의 야채를 삶아 건강에 좋은 소스를 더합니다. 샐러드에 닭고기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맛이 더 좋아질 것입니다. 야채를 튀기지 마십시오. 다이어트 계획 중이라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셋째 날은 물 10잔을 마시고 과일과 채소를 많이 먹는 것입니다.

또한 매일 45분 동안 산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넷째 날은 칼슘 섭취에 관한 것입니다. 당신은 우유와 밀크 쉐이크를 마실 것입니다. 야채를 요리하고, 과일을 먹고, 우유를 마시고, 운동을 하십시오.

5일차는 조금 다릅니다. 쌀과 함께 약간의 갈색 빵을 먹을 수 있습니다. 야채 다이어트 계획과 함께 쌀 한 컵이 좋을 것입니다.

6일째는 절차를 반복하는 것입니다. 다음 주에 이 절차를 반복하고 체중을 확인합니다. 운동을 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