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주 안에 50파운드를 줄이는 방법 – 반드시 해야 할 5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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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주 만에 50파운드를 감량하는 것은 힘든 일처럼 보일 수 있지만, 나는 당신이 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나는 당신이 11주 만에 50파운드를 빼기 위해 체중 감량 약, 식욕 억제제, 수술 또는 다른 쓰레기를 사용하는 데 관심이 없다고 가정합니다. 괜찮습니다…나는 그런 것들을 싫어하기 때문입니다. 나를 오해하지 마십시오. 특정 상황에서 자신의 위치가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불필요하게 극단적인 조치입니다.

위 우회 수술 비용이 미화 25,000달러에서 35,000달러 사이임을 고려할 때 일부 사람들에게 제공한 조언이 최선의 이익인지 아니면 외과 의사와 그의 주머니에 이익이 되는 것인지 의심해야 합니다.

11주 안에 50파운드를 감량하는 것은 힘든 도전이 될 수 있지만 삶을 더 쉽게 만들기 위해 할 수 있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다음은 11주 동안 50파운드를 빼려고 할 때 따라야 할 5가지 주요 팁입니다.

1) 자신을 믿어라 / 목표를 세운다

첫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것은 올바른 마음가짐을 갖는 것입니다. 11주 안에 50파운드를 감량하고 싶다는 사실을 이미 알고 있기 때문에 이상하게 들릴 수 있습니다. 무슨 뜻인가요?

글쎄요, 걱정하지 마세요. 토니 로빈스가 당신에게 모든 것을 걸고 당신을 황홀한 상태로 위아래로 뛰게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일부 사실이 있기는 하지만). 오히려 자신이 어디에 있고 싶은지에 대한 명확한 그림이 필요하고 거기에 집중해야 한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이미 11주 만에 50파운드를 감량한 것처럼 느껴야 합니다… 생각해 보세요… 실제로 어떻게 작동합니까? . 직장 동료들은 당신의 새로운 몸과 변화에 영감을 받고 질투합니까? 당신은 당신이 영원히 당신의 눈을 가지고 있던 그 섹시한 남자 또는 여자에게 물어 부족했던 자신감이 있습니까?

이것을 마음속으로 상상해야만 성공을 위한 목표를 세울 수 있고 11주 안에 50파운드를 뺄 수 있고 또 잃을 것이라고 믿을 수 있을 것입니다. 목표는 여정의 체크포인트가 될 것이며, 자신감은 계속 나아가게 하는 연료가 될 것입니다.

2) 좋은 코치를 찾고 좋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함께하십시오.

이것은 11주 안에 50파운드를 빼려고 노력하는 데 있어 필수적이지만 종종 간과되는 부분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자신을 둘러싸고 있는 사람이 자신감, 태도, 전반적인 동기와 결단력에 큰 역할을 한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합니다. 사람은 가장 많이 사귀는 5~10명의 평균이라고 하며, 이것은 건강, 부, 포부, 포부, 인간관계, 가족 등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은 어렵고 빠른 규칙은 아니지만, 거기에는 어느 정도 일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빨리 많은 체중을 줄이려고 하는 것은 힘든 일이 될 것이므로 당신이 실패하기를 기다리는 사람들이 아니라 당신을 응원하는 긍정적인 사람들과 함께 하고 싶을 것입니다. “말했잖아!”

이제 그냥 포기하고 가족과 친구를 피하라는 것이 아니라 비슷한 목표를 가진 사람들을 찾고 자신의 상황을 이해하라는 것입니다. 당신이 지금 있는 곳에서 당신의 목표를 달성한 사람들을 찾는 것은 당신에게 같은 일을 하고 싶은 진정한 추진력을 줄 수 있습니다. Weight Watchers 클럽과 같은 것이 왜 그렇게 성공적이라고 생각합니까? 이 모든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고 서로를 돕기 때문입니다.

이 사람들을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체중 감량을 시도하는 사람들을 찾을 수 있는 온라인 포럼이 많이 있습니다. Google이나 Yahoo에 가서 “체중 감량 + 포럼”(따옴표 제외)과 같은 항목을 입력하면 모든 종류의 훌륭한 항목이 표시됩니다. 온라인에는 11주 안에 50파운드를 감량할 수 있는 많은 체중 감량 및 피트니스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귀하가 따르기로 선택한 트레이너, 코치 또는 운동 프로그램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들은 지원적이지만 야심적이어서 힘든 일이 있을 때 당신을 밀어붙이나요? 그렇지 않은 경우 하나를 찾으십시오.

3)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라

분명히 식단과 영양은 11주 동안 50파운드를 빼려고 할 때 근본적으로 중요합니다. 너무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면 언제나 무게를 두다, 기간. 따라서 다음을 생성해야 합니다. 칼로리 결핍태우는 것보다 더 적은 칼로리를 섭취함으로써 신체가 지방 축적물을 태워 에너지로 사용하도록 합니다.

올바른 식단을 찾는 것이 중요하며 많은 사람들이 잘못된 방식으로 다이어트를 합니다. 굶는 것은 절대 금물입니다. 처음 며칠 동안 몇 파운드를 잃을 수 있지만, 몸이 기아 상태에 빠지고 신진대사를 느리게 하여 지방을 덜 태우고(내재된 생존 메커니즘) 더 힘들게 만들기 때문에 지속되지 않습니다. 11주 만에 50파운드 감량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더 먹어! 그렇습니다. 적은 양의 식사를 더 자주 함으로써 신진대사를 더 높은 속도로 유지할 수 있으며, 운동과 함께 이것은 체중을 더 빨리 빼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브로콜리, 강낭콩, 아스파라거스, 양상추와 같은 녹색 섬유질 채소는 실제로 지방 연소에 도움이 되는 우수한 건강 식품이며 과식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닭 가슴살과 같은 좋은 기름기 없는 단백질과 함께 늦은 시간에 더 많이 먹는 것은 가능한 한 빨리 살을 빼고 11주 안에 50파운드를 잃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4) 좋은 운동 계획을 따르십시오

운동을 하지 않으면 세계 최고의 다이어트 계획도 11주 안에 50파운드를 빼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최대한의 효과를 얻으려면 연습을 해야 합니다. 칼로리 결핍 우리는 앞에서 언급했습니다. 이것은 원하지 않는 파운드를 태우는 용광로를 만들 것입니다.

규칙적인 운동은 또한 마음, 자신감 및 전반적인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근육을 조이고 강화하고 성장시킴으로써 신체가 지방을 더 빨리 연소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근육이 실제로 지방을 태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근육이 많을수록 신진대사가 빨라지기 때문에 더 많은 지방을 태울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체력, 지구력 및 토닝 운동(예: 팔굽혀펴기 및 윗몸 일으키기), 약간의 가벼운 웨이트 트레이닝을 위한 다양한 심혈관 운동과 함께 좋은 훈련 및 운동 계획을 찾으십시오.

5) 그것에 충실하십시오!

이것은 11주 동안 50파운드를 빼려고 할 때 가장 중요하고 종종 가장 어려운 것입니다. 최고의 식단, 운동 루틴, 트레이너 및 목표는 가서 실제로 수행하는 작은 행동 없이는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앞으로 11주 동안 상황이 어려워질 수 있지만, 이를 고수하고 끝까지 수행하면 결과가 나타날 것이며 달성한 결과에 놀랄 것입니다. 일단 어느 정도 성공을 거두면 더 많은 것을 갈망하게 될 것이고, 그 다음에는 당신이 만들고 있는 추진력을 멈추기가 너무 어려워서 11주 동안 50파운드가 케이크 조각처럼 보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