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다이어트로 9파운드 감량, 칼로리 차이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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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칼로리 전환 다이어트는 그 시대의 다이어트입니다. 오늘날 우리는 재미있고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것을 원합니다. 이러한 속성은 체중 감량을 위한 다이어트를 설명할 때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VLED(Very Low Energy Diet)가 재미있거나 간단하다는 것을 누구에게나 설명하십시오. 고난은 결코 즐겁지 않습니까? “고통도 없고 이득도 없다”는 옛말을 아실 겁니다. 칼로리를 변경하고 체중을 줄이는 것은 완전히 사실입니다. 통증도 없고 체중 증가도 없고… 체중도 없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다이어트는 지방이나 탄수화물과 같은 특정 식이군을 배제하는 것입니다.

따라하기 쉬울 것 같지만 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저는 악명 높은 앳킨스 다이어트를 2개월 동안 받았고 물론 살이 빠졌지만 다이어트를 하면서 이렇게 박탈당한 적은 없었습니다. 나는 간단한 사과를 위해 누군가를 죽일 준비가 된 것처럼 느꼈습니다. 나는 케톤증에 있었고 매일 소변 샘플을 통해 이것을 확인했습니다. 남편은 내가 매니큐어 리무버 냄새가 난다고 해서 친밀감을 원하지 않았다. 재미없고 더 우울합니다. 글쎄, 나는 살이 빠졌지 만 고통이 많았습니다.

나는 체중 감시자를 시도했고 나는 그들이 훌륭하지만 비싸고 체중을 줄이는 데 영원히 걸린다고 말해야 합니다. 게다가 다이어트와 득점까지 기분이 좋았다. 몸매를 유지하는 것은 확실히 훌륭한 다이어트이지만 여전히 많은 돈이 들고 그런 훌륭한 다이어트가 부끄럽습니다.

저칼로리 다이어트나 VLED를 시도한 적이 있습니까? 그들은 정말로 당신을 시험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도전하고 싶다면 이것이 바로 그것입니다. 처음 며칠 동안은 체중이 줄어들고 신진대사가 배가 고프다고 결정하면 저장된 에너지를 보존한다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훈련을 받고 몇 주 동안 식단을 고수하면 다시 체중이 감소하기 시작합니다. 우리의 몸은 탐욕스럽고 만족할 줄 모르며 자원이 합리적입니다.

그것은 지방을 비축하고 에너지를 위해 근육량을 대신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근육을 잃는다는 것은 에너지에 대한 필요성이 감소하고 지방 연소 조직이 감소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똑똑하지 않거나 어떻게 생각하세요? 반면 비명을 지르는 몸에 도전하는 훈련과 운동을 하면 살이 빠진다. 많은 고통과 작은 이익.

이것들은 내가 시도했지만 기분이 좋지 않은 다이어트 중 일부입니다. 물론 나는 50파운드를 빼는 데 도움이 되는 식단을 찾을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나는 칼로리 이동 다이어트에 대한 광고를 읽었습니다. 그것은 사소한 기적(항상…)으로 설명되었습니다. 글쎄, 마지막 바보는 태어나지 않았기 때문에 다이어트 원칙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읽은 후 뒤로 물러났습니다. 다이어트는 신진대사를 조절해야 합니다. 우리가 먹을 때 에너지로 사용되어야 하는 식이 지방과 연소될 지방의 양을 조절하는 두 가지 호르몬이 있습니다. 체중을 줄이려면 저장되는 지방을 줄이고 더 많은 지방을 태워야 합니다. 자, 어떻게 이것을 달성할까요?

에너지 요구량을 늘리기 위해 운동을 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으며, 특정 운동 프로그램을 따르면 지방 연소 과정을 실제로 높일 수 있습니다. 운동에 관심이 없다면 칼로리 대체 방법을 사용해야 합니다. 방법은 신진 대사를 속이는 방법입니다.

기본적으로 신진대사는 전날 먹은 음식에 따라 식이 지방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한 가지를 기대하고 대신 다른 것을 주도록 신진대사를 속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것만큼 쉽습니다. 저는 7주기를 했고 지금까지 35파운드를 감량했습니다. 나는 더 활동적인 생활 방식으로 바꾸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이것이 나의 새로운 체중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나는 확실히 식단의 생리학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고 그것만으로도 체중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