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일에 5kg을 줄이는 방법 – 알아야 할 3가지 플랩 손실 신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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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은 점점 뚱뚱해지고 있습니다. 최근 비만분석에 따르면 허리둘레는 1988년부터 2009년 사이에 계속 증가했다는 사실이다. 애틀랜타의 만성 질병 예방 및 건강 증진 센터는 오늘날 평균적인 여성의 허리가 15년 전 남성의 허리와 거의 같은 크기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다음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인식하지 못하는 몇 가지 체중 감량 신화입니다. 1주일에 5kg을 빼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올바른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사람들이 말하는 체중 감량에 대한 몇 가지 신화가 있습니다.

1. 체중 감량은 체중 증가를 멈춘다

많은 사람들은 체중을 줄이면 몸이 살이 찌는 것을 막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이 건강에 해로운 음식을 다시 먹기 시작하면 체중이 줄고 다시 체중이 증가하는 수많은 경우가 있기 때문에 이것은 절대적으로 사실이 아닙니다. 퍼스널 트레이너로 일하면서 제 학생들에게 이런 일이 많이 일어나는 것을 봅니다.

탄수화물은 나쁘다

일부 택시가 좋지 않은 것은 사실이지만, 아, 탄수화물은 무조건 피해야 한다는 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가공 탄수화물은 특히 밤에 먹으면 좋지 않지만 주중에 저녁 7시 이전에 몇 번 먹으면 좋습니다.

또한 가공 탄수화물과 전체 식품 탄수화물을 구별해야 합니다. 아침 일찍 전체 식품 탄수화물을 섭취하면 더 많은 에너지와 힘을 얻을 수 있으므로 몸에 좋습니다. 설탕의 나쁜 탄수화물을 피하고 잎이 많은 채소와 과일의 좋은 탄수화물로 대체하십시오.

칼로리를 줄이면 장기적으로 체중이 감소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칼로리를 줄이는 것은 종종 장기적인 체중 증가로 이어집니다. “에너지 항상성”으로 알려진 것의 현실을 생각할 시간을 주면 그것이 사실임을 쉽게 알게 될 것입니다. 에너지 항상성은 신체가 섭취하는 에너지(또는 음식)의 양을 조절하는 많은 시스템을 설명하는 용어입니다. 칼로리를 줄이는 것은 운동을 하지 않고 건강한 식사를 하지 않는다면 약한 위를 태우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나쁜 음식을 포기하지 않고 1주일에 10파운드를 잃는 방법

먹는 방식을 바꾸지 않고 1주일 동안 10파운드를 잃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빨리 체중 감량을 원하지만 감자 튀김이나 과자를 거부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의 신체 시스템은 당신이 먹는 방식, 당신이 먹는 음식, 섭취하는 음식의 양에 익숙합니다. 몸을 바꾸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음식을 바꾸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