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 체중감량 꿀팁 5가지와 리얼리티 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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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일 동안 체중과 영양에 대해 의식을 유지하고 논쟁을 벌이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십니까? 물론 당신은. 모든 미국인의 절반 이상이 과체중입니다.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그러나 새로운 정부 연구는 희망의 빛을 줄 수 있습니다. 이 연구에 따르면 미국인들은 휴일 동안 약 1파운드만 증가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휴일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배고픔 수준과 활동 수준의 두 가지 주요 요인에 영향을 받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즉, 휴일 동안 덜 활동적이거나 더 배고프다고 보고한 사람들이 가장 큰 체중 증가를 보였습니다.

상식에 따르면 이 두 가지에만 집중할 수 있다면 아마도 개인적인 체중 감량 휴가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최소한, 이미 흘려지기를 기다리고 있는 것에 더 많은 무게를 추가하지 않음으로써 당신은 이득을 얻습니다.

“1온스의 예방은 1파운드의 체중 증가의 가치가 있습니다”라고 Dr.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에 있는 워싱턴대학교 인간영양센터 소장인 새뮤얼 클라인(Samuel Klein)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체중 증가를 예방하는 것은 실제로 체중을 늘린 다음 체중을 빼려고 하는 것보다 훨씬 쉽고 낫습니다.”

대답은 간단해 보입니다. 적게 먹고 더 많이 운동하는 것입니다. 물론 구현의 현실은 훨씬 더 어렵습니다.

좋은 소식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휴가 기간 동안 얻은 돈을 과대평가한다는 것입니다. 10% 미만은 5파운드 이상 증가합니다.

나쁜 소식은 늘어난 체중이 결코 줄어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1파운드의 체중 증가는 아주 적은 양이지만 일반적으로 더 이상 손실되지 않기 때문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체중이 증가하여 비만이 됩니다.

이제 우리는 연말연시 동안 추가로 1~2파운드를 더 얻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고안된 많은 팁이 올해 이맘때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일반적으로 일상적인 휴가 스트레스와 상황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실제 확인과 함께 팁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체중 감량 팁 1: 활동을 유지하십시오.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규칙적인 일정과 일과를 지키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Holiday Reality Check: 11월과 12월의 바쁜 달에는 제대로 된 일상을 보내기가 꽤 어렵습니다. 바쁜 사람들은 집 꾸미기, 요리, 방문객 오기 전에 정리하기, 그리고 물론 쇼핑과 같은 추가 작업에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요가 수업, 긴 산책, 체육관 방문을 포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좋은 소식: 쇼핑몰과 상점을 돌아다니는 것은 훌륭한 운동이며 집 청소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러한 활동 외에도 장식은 매우 집중적일 수 있습니다. 물건을 걸기 위해 위아래로 오르락내리락합니다. 보관함에서 상자를 들어 올리거나 끌거나 끌기; 구부리고 비틀고 돌리면 모든 것이 올바르게 보입니다. 그러니 체육관에 가지 않는다고 걱정하지 마세요… 활동을 많이 하게 될 것이고 조금씩이라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체중 감량 팁 2: 너무 배고프지 마십시오. 파티에 가서 배고파지면 모든 것이 평소보다 더 맛있어 보입니다. 물론 그 때문에 더 많이 먹습니다. 맛있고 풍성한 아침 식사, 특히 단백질이 함유된 음식으로 하루를 시작하십시오. 그리고 파티에 있을 때 채소를 씹어서 포만감을 느끼도록 하십시오. 이 두 가지가 배고픔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배고파서 보이는 모든 것을 잊어버리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휴일 현실 확인: 우리는 모두 휴일 동안 정말 바빠서 식사를 기억하는 것이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올바른 식사는 고사하고 특히 이미 늦잠을 자고 모든 것이 늦어지는 아침에 특히 그렇습니다. 그리고 파티에서 건강한 식사가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이 나라의 모든 사람이 야채 접시, 샐러드 또는 과일 그릇을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때때로 사이트에 있는 것은 칩, 사탕, 쿠키와 같은 쓰레기뿐입니다.

제안 사항이 있습니다. 참석할 수 없는 파티에 자신만의 채식 접시를 가져오십시오. 이렇게 하는 빠르고 쉬운 방법은 미리 자른 야채 한두 봉지와 랜치 샐러드 드레싱을 사는 것입니다. 또는 파티에 가기 전에 제대로 된 식사를 하십시오. 과식하지 말고 가벼운 간식으로 삼지도 마십시오. 먼저 식사를 하면 제공되는 최악의 명절 간식을 조금 “한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체중 감량 팁 3: 음식을 멀리하세요. 정확한. 뷔페 테이블, 에피타이저 또는 간식 근처에 가지 마십시오. 그러면 괜찮을 것입니다.

휴일 현실 확인: 대부분의 경우 음식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코앞이 아니어도 확실히 냄새가 나요! “그것으로부터 멀리”하려고 하는 것은 꽤 비현실적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 중 일부에게 고문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질 수 없는 것이 있다면 더 원합니다. 따라서 음식을 멀리하려고 하는 것은 아마도 다른 경우보다 기분이 더 나빠질 것입니다.

대신 이것을 시도하십시오. 원하는 모든 것을 제공하십시오. 하지만 캐치로. 먼저 평소 사용하는 양의 절반만 섭취하세요. 그리고 음식은 한 가지만 섭취하세요. 그것을 먹고 죄책감 없이 즐기십시오. 그런 다음 다른 것을 얻기 전에 20-30분을 기다리십시오. 그런 다음 이 과정을 반복하십시오. 한 항목을 평소처럼 절반 크기로 죄책감 없이 즐기고 다른 것을 얻기 전에 기다리십시오.

스스로 먹을 수 있도록 하면 “나는 그것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나는 그것을 가지고 싶어한다)”라는 사고방식을 제거한다. 질리지 않고 맛있는 음식과 휴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것은 건강하고 일반적으로 음식과 식사를 보는 방식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절반만 섭취하면 일반적으로 피하는 칼로리, 지방, 설탕 또는 기타 나쁜 것들을 많이 섭취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20~30분 정도 기다렸다가 다른 음식을 먹으면 몸이 충분히 … 또는 너무 많이 먹었음을 깨닫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일을 과도하게 하고 나중에 육체적으로 끔찍하다고 느낄 가능성이 훨씬 적습니다.

체중 감량 팁 4: 몸을 약간 조이는 옷을 입으십시오. 이렇게 하면 포만감을 더 빨리 느끼고 음식을 너무 많이 먹지 않는 데 도움이 됩니다.

Holiday Reality Check: 우리는 헐렁한 옷을 입고 싶어. 네, 꽉 끼는 옷을 입었다면 감자 한 푼도 안 주고 돌아오지 못할 수도 있고… 아니면 좋아하는 옷을 망칠 수도 있어요.

이 팁에 접근하는 방법은 궁극적으로 귀하와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당신의 선택을하고 그것에 만족하십시오.

체중 감량 팁 5: 소량을 유지하십시오. 샐러드와 채소를 많이 먹고 다른 음식은 소량만 섭취하십시오.

휴일 현실 확인: “한입 크기”만큼만 섭취하면 앞서 언급한 정신 상태에 빠지게 됩니다. 당신은 당신이 무언가를 가질 수 없다고 느낄 것이고, 당신은 그것을 더욱 원할 것입니다.

대신 위의 팁을 시도하십시오. 평소의 절반 크기로 가져오세요. 작은 파이 한 조각만 먹으려고 하면 더 먹고 싶어질 것이지만, 특히 5개의 다른 파이를 샘플링할 때 전체 조각을 먹는 것은 다소 무리가 있습니다. 따라서 대신 실제 샘플을 사용해 보십시오. 조각을 보통 크기의 절반으로 자릅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전체 조각”과 여러 작은 물기 이상의 것을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20분 정도 기다렸다가 다음 파이를 맛보십시오. 파이 5개를 모두 조금 먹었다고 해도 각각 큰 조각을 반씩 먹으면 전체 조각으로 먹었을 때보다 칼로리, 탄수화물 및 설탕의 양이 크게 줄어듭니다. 그리고 당신은 박탈감과 분개함 대신에 여전히 충만하고 만족할 것입니다.

그래서 여기 있습니다: 휴일 동안의 체중 감량 및 식사에 대한 5가지 일반적인 팁, 각각의 현실 확인, 훌륭한 음식을 박탈하지 않고 휴가를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안된 절충안이 뒤따릅니다. 우리 모두가 기대하는 것입니다.

무엇을 하기로 결정하든, 실제로 행복한 휴가 시즌을 보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