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 및 운동 – L-류신 보충을 고려해야 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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훈련 세션을 통해 진행 상황을 유지하는 것과 관련하여 집중하고 싶은 한 가지는 건강한 아미노산 보충제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미 결과를 높이는 데 있어 단백질 분말의 중요성을 알고 있습니다. 또한 단백질 파우더는 모든 다이어트 계획에 추가할 수 있으며 정기적으로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그러나 특정 아미노산은 진행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이를 무시하면 여러 가지 이점을 놓칠 수 있습니다.

특히 중요한 것으로 보이는 한 가지 특정 아미노산은 L-류신입니다. 그것은 무엇을하고 왜 그것을 복용해야합니까? 이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1. 강화된 단백질 합성. L-류신으로 얻을 수 있는 첫 번째 이점은 단백질 합성 속도가 최대 25%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즉, 체육관에서 열심히 일한 결과를 더 빨리 볼 수 있고 더 잘 회복됩니다.

이 아미노산을 보충하는 사람들은 근육이 더 빨리 회복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훈련 세션 사이의 통증을 덜 경험합니다.

2. 향상된 에너지. 그런 다음 L-류신을 식단에 추가하면 더 강하고 재생되는 근육 덕분에 전반적인 에너지 수준이 향상되는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기분이 좋아집니다.

낮은 에너지 수준은 종종 식사 계획에 탄수화물이 충분하지 않은 것과 동일시되며, 더 많은 탄수화물을 추가하는 것이 제2형 당뇨병 진단을 받은 사람들에게 항상 선택 사항은 아닙니다. L-류신과 같은 필수 아미노산이 결핍되어 있다면 이것이 더 쉬운 해결책입니다.

또한, L-류신을 사용하면 제지방 근육 덩어리 조직을 분해할 위험도 줄어들어 더 높은 에너지 수준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에 코르티솔이 적으면 기분이 좋아지고 피로가 덜하며 코르티솔과 관련된 체중 증가의 위험이 줄어듭니다.

3. 심장 건강상의 이점. 마지막으로, L-류신은 또한 심장 건강에 큰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동맥 경화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심장 건강이 걱정된다면 보충제를 복용해야 할 충분한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L-류신은 분지쇄 아미노산이기 때문에 시중의 모든 분지쇄 아미노산 제품에서 종종 찾을 수 있습니다. 즉, 보충제를 자체적으로 복용하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L-류신이 당신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간과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체육관에서 정기적으로 훈련하고 최적의 결과를 보기를 희망한다면 놓치고 싶지 않은 영양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