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모가 없는 식단을 위한 조리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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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음식을 제공하는 효모가 없는 식단을 위한 조리법을 찾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최고의 항 칸디다 식이 요법은 매우 간단하고 몇 가지 성분만 포함하기 때문입니다. 칸디다균은 자연적으로 신체의 다른 유익한 박테리아에 의해 억제됩니다. 때로는 통제 불능 상태가 되어 환자에게 다양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효모 불내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환자는 약 6주 동안 칸디다 균이 없는 식단을 시작하여 신체가 다시 제대로 작동하도록 해야 합니다.

효모가 없는 식단을 따른다는 것은 치즈, 설탕, 발효 식품과 같이 효모가 많은 음식을 피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효모가 많은 식품에는 , 롤, 쿠키, 패스트리, 베이글 및 기타 유형의 빵이 있습니다. 식초는 또한 효모 함량이 높기 때문에 피해야 합니다. 마요네즈, 샐러드 드레싱, 바베큐 소스, 겨자 또는 피클과 같은 식초가 포함된 음식도 피해야 합니다.

대신 식단에 고기와 야채를 더 많이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칸디다 균이 없는 조리법은 고기, 야채 및 소량의 복합 탄수화물과 같은 매우 기본적이고 간단한 세 가지 재료로 구성될 것입니다. 이러한 조리법의 고기는 다진 고기, 칠면조, 다진 고기, 쇠고기 미트볼, 닭고기 미트볼, 닭 가슴살, 닭 허벅지, 칠면조 미트볼 등입니다. 수 있습니다.

다른 종류의 고기는 정어리나 참치 샐러드가 될 수 있습니다. 쇠고기나 닭고기 패티를 드시려면 빵을 빼세요. 또한 절인 육류, 훈제 또는 절인 육류 및 경화 돼지고기를 피해야 합니다. 식사의 가장 큰 부분은 고기여야 합니다. 그런 다음 거의 같은 양의 야채와 고기가 있어야 하고, 그 다음에는 매우 적은 양의 탄수화물이 있어야 합니다. 음식에 탄수화물을 첨가하지 않는 것도 가능합니다.

야채를 준비할 때 찌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찜은 야채를 요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야채를 찜하는 것은 야채에 더 많은 영양소를 유지하는 좋은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하루에 적어도 4~5회 소량씩 먹도록 노력하십시오. 음식을 나누어 먹으면 혈당과 배고픔을 통제할 수 있습니다. 식사 사이의 간식은 괜찮지만 한 번에 먹는 양으로 제한해야 합니다. 간식을 먹을 경우 생야채나 견과류와 같은 음식을 먹되 땅콩이나 피스타치오와 같은 견과류는 피하십시오. 낮에 매우 배고픈 사람이라면 하루 종일 청사과, 당근, 생 브로콜리, 아스파라거스, 셀러리 등을 먹습니다.

식단에 신선한 야채를 추가하면 죽은 효모 세포와 죽어가는 효모 세포와 진균 독소를 몸에서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피해야 할 음식은 포도, 건포도, 대추야자, 감귤류입니다. 피해야 할 음식은 초콜릿, 꿀, 메이플 시럽과 같은 설탕이 함유된 음식, 청량 음료 및 혼합 음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