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체중 감량 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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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의 항상 효과가 있는 2가지 체중 감량 운동이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이 모든 기계와 장비에 둘러싸여 있기 전에 체육관에 가본 적이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 일은 잊어라. 집에서 살 빼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체육관을 오갈 때쯤이면 하루의 운동을 마칠 것입니다.

체중 감량에 효과적인 운동

1. 계단 작업

대부분의 사람들은 집, 연립 주택, 콘도 또는 계단이 있는 아파트에 삽니다. 그것을 써. 이것은 단순한 이상입니다. 내가 당신에게 원하는 것은 계단을 다시 올라가는 것뿐입니다. 이 작업을 계속하십시오. 계속해서. 중지하기 최소 15분 전에 이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멈추지 마십시오. 20~25분 동안 할 수 있다면 더 좋습니다.

일주일에 5~6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 얼마나 쉽습니까? 단층집에 사는 경우 팁 번호 2로 이동하십시오.

2. 가능한 한 빨리 200회의 스쿼트를 하십시오.

원하는 대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매일 200개만 수행하면 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데 4분 미만이 소요됩니다. 가능한 한 빨리 25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휴식을 취하십시오. 그런 다음 반복합니다. 200세트를 모두 완료할 때까지 25세트를 계속하십시오. 생각보다 어렵거나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습니다. 확인 해봐. 지방을 빠르게 제거합니다.

이것들은 효과가 있는 2가지 체중 감량 운동이므로 적어도 다음 2주 동안 시도하고 직접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