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이고 점진적인 운동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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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사람들이 운동을 하고 헬스클럽에 오래 가도 별로 나아지지 않는 모습을 보입니다. 새해 결심을 한 후,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체육관에 가입하여 빠른 결과를 얻으려고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실패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체육관에 자주 가는데 그들이 들이는 일의 양과 같은 결과를 얻지 못한다고 느낍니다. 많은 경우 새해 결심은 사람들로 하여금 운동 계획을 포기하고 예전 방식으로 돌아가게 만듭니다. 다른 유형의 체육관을 찾는 사람들은 앞으로 몇 년 동안 계속 똑같은 모습을 보이거나 결국 운동을 중단하거나 운동에 대한 관점을 바꿀 좋은 조언을 제공하는 사람을 만날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들의 오래된 작업에서 오류를 보기 시작할 것입니다.

  • 사람들이 오랜 훈련 후에도 결과를 보지 못하는 이유

새해 결심 사람들은 비현실적인 기대를 가지고 매일 1~2시간씩 헬스를 하면 멋있어 보일 거라고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거나 새로 찾은 동기가 닳아 없어지면 그만둡니다. 쉬울 거라고 아무도 말 안 하고 자기 하고 싶은 대로 하는 사람만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반면에 몇 달, 때로는 몇 년 동안 지칠 줄 모르고 일했지만 처음 시작할 때보다 많이 발전하지 못한 사람들도 있습니다. 반환값이 입력값과 같지 않을 때 이와 같은 작업을 수행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기본적으로 손실을 보고 있습니다. 운동이 직업이었다면 분명히 힘들었을 것입니다. 문제는 당신이 무언가를 충분히 오랫동안 하고도 결과를 얻지 못한다면 시스템에 결함이 있다는 것이 명백하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운동이 올바른 유형의 운동일 수 있지만 결함이 식단에 있을 수 있습니다. 잘못은 당신이 왜 더 강해지고, 성장하고, 체중이 감소하지 않는지 궁금해하면서 너무 열심히 훈련했거나 너무 많은 유산소 운동을 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

  • 교육이 효과적이고 점진적인지 확인하는 방법

이전에 말했지만 다시 말해야 합니다. 결과를 제공하고 훈련을 효과적으로 만드는 현명한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스스로 목표를 세워야 합니다. 그것이 진보적입니다. 처음 들어 올릴 때와 같은 무게를 들어 올리고 있다면 훈련이 영리하지 않거나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문제는 스스로 목표를 설정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2주마다 벤치 프레스에 5kg을 추가하고 몇 주 후에는 220kg을 들어 올릴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자신이 추구하는 바가 무엇인지 알 수 있으므로 이를 위해 노력하고 더 강해지고 리프트가 향상되는 것을 볼 때 동기 부여가 되어 목표에 도달하게 됩니다.

전체 훈련 과정은 목표 지향적이어야 합니다. 위의 예와 같은 단계를 통해 목표에 도달하면 더 짧은 시간에 220lbs를 들어올릴 수 있지만 건너뛰지 않으면 각 무게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단계. 당신이 무거운 것을 들어 올릴 수 있는 작은 사람이 되고 싶은지, 아니면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사용하는 무게로부터 가능한 한 많은 마른 근육을 점진적으로 얻고 싶은지 스스로 생각해야 합니다. 어떤 것이 당신에게 효과가 없다면 그것을 바꾸십시오. 같은 일을 계속하지 마십시오. 현재 하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으므로 다른 조합을 시도하십시오.

그리고 마지막으로, 체중 감량을 위한 저칼로리 식단이든 대량 증가를 위한 고칼로리 식단이든, 신체의 각 부분에 회복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주고 목표에 맞는 식단을 하십시오. 우리는 모두 같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다른 사람에게 효과가 있는 것이 귀하에게는 효과가 없을 수 있으므로 실험하고 자신에게 효과가 있는 것을 찾아야 합니다. 이것이 똑똑한 점진적 훈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