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가 있는 2주 참치 다이어트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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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은 효과가 있는 실제 다이어트 계획이며 처음 2주 동안 11파운드를 뺄 수 있습니다. 참치 다이어트 계획은 해산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나만의 다이어트 메뉴를 만들어보세요. 아침, 점심, 저녁 4가지 옵션 중 한 끼를 선택해야 합니다.

아침:

1. 검은 두 조각, 양상추, 토마토, 자체 주스에 참치 50g.

2. 우유와 함께 플레이크 (무설탕) 25g, 약간의 잼이있는 검은 토스트, 작은 바나나.

3. 토스트, 자체 주스에 참치 50g, 레몬 주스 한 잔, 토마토.

4. 삶은 버섯 50g, 삶은 달걀 1개, 잘 구운 베이컨 1장, 바삭한 크래커, 오렌지 주스 한 컵.

점심:

1. 참치 150g과 레몬즙을 채운 믹스 샐러드 많은 양.

2. 90g의 참치와 레몬 주스로 채워진 혼합 샐러드의 큰 부분, 작은 롤빵.

3. 토스트, 한 숟가락의 토마토 소스와 많은 양의 녹색 야채 샐러드를 곁들인 삶은 참치를 레몬 주스와 섞는다.

4. 검은 두 조각과 샐러드, 참치를 곁들인 샌드위치.

또한 식사에는 사과, 오렌지, 배, 자두 또는 두 개의 작은 바나나와 같은 신선한 과일(하나 선택)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저녁:

1. 물에 삶은 훈제 햄 150g, 토마토 소스 스파게티 12g, 삶은 참치, 브로콜리 또는 양배추.

2. 구운 닭고기(껍질 제외) 250g, 완두콩, 구운 토마토, 소량의 닭고기 육수에 익힌 버섯 50g, 레몬즙을 듬뿍 넣은 그린샐러드, 다이어트 요거트 한 컵.

3. 75g의 저지방 구운 고기와 150g의 참치, 양파, 토마토 및 향신료가 든 버섯 수프; 삶은 감자 125g, 많은 양의 양배추와 콜리플라워.

4. 레몬 주스와 마가린, 호박 또는 콜리 플라워, 브로콜리, 레몬 조각 6g을 첨가 한 삶은 참치 150g.

저녁 식사 후에 신선한 과일을 포함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알코올 음료 및 스낵:

드라이 와인 한 잔; 샐러드와 바삭한 롤빵; 작은 초콜릿 바 또는 마른 비스킷 2개, 포도 150g.

새로운 식단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