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가 있는 저지방 체중 감량 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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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지방 체중 감량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요리 기술이 많이 있습니다. 이는 저지방과 더 건강한 요리 방법을 추구하는 데 익숙해야 하며 제 목록의 맨 위에는 식물 사용이 있습니다. 허브는 버터와 다른 지방에 의존하고 싶지 않을 때 맛을 내는 데 중요합니다. 야채 위에 놓습니다. 버터가 전혀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육류, 생선 및 가금류 요리를 요리할 때 사용하십시오. 생선, 닭고기 또는 야채 위에 짜낸 레몬도 추가 칼로리 없이 풍미를 더할 수 있습니다.

요구르트는 저지방 체중 감량 다이어트에 좋은 첨가물이며 용기에서 바로 꺼내 먹는 달콤하고 과일 종류는 많은 추가 칼로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조미료로 사용할 때 저지방 플레인 요구르트는 식단에서 지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워 크림 대신 사용하거나 사워 크림 맛을 원하면 요구르트 2개와 사워 크림 1개를 섞습니다. 그러나 혼합물은 매우 뜨거운 요리에 혼합되어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응고됩니다. 구운 감자에 토핑으로 사용해 보세요. 요구르트에 마요네즈를 반반씩 섞어서 드레싱을 만들어 보세요. 샐러드나 샌드위치의 일반 마요네즈 대신 이 혼합물을 사용하십시오. 필요한 칼슘을 추가하고 지방을 줄입니다.

당신은 또한 훌륭한 시음 식초를 ​​시도하고 싶을 것입니다. 또한 저지방 체중 감량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며 시장에서 선택할 수 있는 것이 많습니다: 타라곤, 백리향, 맥아 식초 등. 그들은 샐러드에 맛있는 풍미를 더합니다. 그들은 지방이없고 거의 칼로리가 없으며 풍미있는 샐러드 드레싱을 만듭니다. 원하는 모든 것을 실험하여 가장 좋아하는 맛을 찾거나 나만의 맛을 만드십시오. 일말의 죄책감도 없이.

소스를 만들 때 더 많은 풍미와 더 적은 지방을 고려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이것은 또한 저지방 체중 감량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토마토, 양파, 마늘, 고추, 파슬리, 바질, 백리향과 같은 향료를 사용하여 버터, 크림 또는 치즈 대신 소스 맛을 냅니다. 이러한 음식은 매우 맛있기 때문에 소량만 사용해야 합니다. 구운 야채는 실제로 소스를 걸쭉하게 만드는 베이스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토마토, 당근, 버섯, 시금치, 브로콜리, 양파는 소스에 좋은 맛과 바디감을 줍니다. 그런 다음 소스를 풍부하게 하기 위해 치즈나 저지방 우유를 추가하면 됩니다. 이것들은 맛을 잃지 않고 체중 감량 식단을 저지방으로 유지하는 매우 중요한 방법입니다.

코코넛과 코코넛 오일은 모두 포화도가 높습니다. 과학자들이 혈액 순환 장애의 영향을 연구하기를 원할 때 종종 실험 동물의 시스템을 막히기 위해 코코넛 오일에 의존합니다. 코코넛 오일을 멀리해야 하는 좋은 이유. 오일을 구입할 때 라벨을 읽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 번 순수한 식물성 기름에는 코코넛 오일이나 야자유가 포함된 혼합물이 포함될 수 있으며 이 역시 포화 상태입니다.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가끔 사용하면서 해바라기, 옥수수 또는 홍화 오일을 고수하십시오.

저지방 체중 감량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요리 기술이 많이 있습니다. 이는 저지방과 더 건강한 요리 방법을 추구하는 데 익숙해야 하며 제 목록의 맨 위에는 식물 사용이 있습니다. 허브는 버터와 다른 지방에 의존하고 싶지 않을 때 맛을 내는 데 중요합니다. 야채 위에 놓습니다. 버터가 전혀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육류, 생선 및 가금류 요리를 요리할 때 사용하십시오. 생선, 닭고기 또는 야채 위에 짜낸 레몬도 추가 칼로리 없이 풍미를 더할 수 있습니다.

요구르트는 저지방 체중 감량 다이어트에 좋은 첨가물이며 용기에서 바로 꺼내 먹는 달콤하고 과일 종류는 많은 추가 칼로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조미료로 사용할 때 저지방 플레인 요구르트는 식단에서 지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워 크림 대신 사용하거나 사워 크림 맛을 원하면 요구르트 2개와 사워 크림 1개를 섞습니다. 그러나 혼합물은 매우 뜨거운 요리에 혼합되어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응고됩니다. 구운 감자에 토핑으로 사용해 보세요. 요구르트에 마요네즈를 반반씩 섞어서 드레싱을 만들어 보세요. 샐러드나 샌드위치의 일반 마요네즈 대신 이 혼합물을 사용하십시오. 필요한 칼슘을 추가하고 지방을 줄입니다.

당신은 또한 훌륭한 시음 식초를 ​​시도하고 싶을 것입니다. 또한 저지방 체중 감량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며 시장에서 선택할 수 있는 것이 많습니다: 타라곤, 백리향, 맥아 식초 등. 그들은 샐러드에 맛있는 풍미를 더합니다. 그들은 지방이없고 거의 칼로리가 없으며 풍미있는 샐러드 드레싱을 만듭니다. 원하는 모든 것을 실험하여 가장 좋아하는 맛을 찾거나 나만의 맛을 만드십시오. 일말의 죄책감도 없이.

소스를 만들 때 더 많은 풍미와 더 적은 지방을 고려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이것은 또한 저지방 체중 감량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토마토, 양파, 마늘, 고추, 파슬리, 바질, 백리향과 같은 향료를 사용하여 버터, 크림 또는 치즈 대신 소스 맛을 냅니다. 이러한 음식은 매우 맛있기 때문에 소량만 사용해야 합니다. 구운 야채는 실제로 소스를 걸쭉하게 만드는 베이스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토마토, 당근, 버섯, 시금치, 브로콜리, 양파는 소스에 좋은 맛과 바디감을 줍니다. 그런 다음 소스를 풍부하게 하기 위해 치즈나 저지방 우유를 추가하면 됩니다. 이것들은 맛을 잃지 않고 체중 감량 다이어트를 저지방으로 유지하는 매우 중요한 방법입니다.

코코넛과 코코넛 오일은 모두 포화도가 높습니다. 과학자들이 혈액 순환 장애의 영향을 연구하기를 원할 때 종종 실험 동물의 시스템을 막히기 위해 코코넛 오일에 의존합니다. 코코넛 오일을 멀리해야 하는 좋은 이유. 오일을 구입할 때 라벨을 읽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 번 순수한 식물성 기름에는 코코넛 오일이나 야자유가 포함된 혼합물이 포함될 수 있으며 이 역시 포화 상태입니다.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가끔 사용하면서 해바라기, 옥수수 또는 홍화 오일을 고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