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가 있는 간단한 3-2-1 다이어트(추가 파운드 제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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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반평생 다이어트 공급자로서 몇 가지를 시도했습니다. 이것은 간단하기 때문에 간단하게 작동합니다. 나는 과다한 다이어트 요법을 시도했지만 모두 초기의 좋은 일을 계속하기 위한 결단력의 부족으로 인해 한 지점 또는 다른 지점에서 흔들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으로 그 원칙은 동일하게 적용되지만 적어도 이 요법은 간단합니다.

: 하루 식사. 아침, 점심, 차를 모두 지켜야 하며, ‘초’가 아닌 일반적인 ‘한 접시’ 식사를 해야 합니다. 목표는 단순히 배를 채우기 위해 먹는 것이지 배를 채우는 것이 아닙니다. 시계 수량; 일반적인 평균 금액으로 이동하면 일부 지방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세 끼의 식사에 적어도 2인분의 곡물과 5인분의 야채를 섭취하도록 하십시오.

: 하루에 과일 조각. 나는 보통 식사 사이에 이것을 옹호하므로 우리의 배고픔을 덜어줄 수 있는 무언가가 있기를 고대합니다. 이 다이어트 요법에 대한 간식 자체가 없습니다. 체중 감량을 원하는 사람에게 간식은 아마도 최악의, 가장 위험한 개념일 것입니다. 영원히 간식을 끊기로 결정하십시오. 이것은 가장 중요한 체중 감량 단계입니다. 음식은 연료이며 안락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소비되어서는 안 됩니다.

하나: 매주 치료합니다. 물론 사람들이 생일 케이크, 아이스크림 또는 초콜릿 없이 갈 것이라고 기대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1주일에 1회 제공하는 것은 우리에게 아무런 해가 되지 않지만, 트릭은 지연된 만족의 힘을 사용하여 이 ONE 치료를 견디고 즐길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자제하는 것입니다.

M. Scott Peck의 멋진 책 덜 가본 길에서 얻은 지혜 그는 만족 지연의 원리를 “첫 만남과 고통을 경험하고 그것을 처리함으로써 쾌락을 높이는 방향으로 삶의 고통과 쾌락을 계획하는 과정이다. 그것이 유일하게 올바른 삶의 방식이다.”라고 말한다.[1]

이 과정에 대해 너무 과학적이지 마십시오. 몇 주, 몇 달, 실제로 몇 년에 걸쳐 일관된 적용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우리가 지금 짊어지고 있는 여분의 체중은 체중 감량을 유지하는 올바른 습관을 배운다면 영원히 우리 몸을 떠날 것입니다.

이러한 규칙이나 물론 의사로부터 받은 조언 외에는 식단을 더 유연하게 만들거나 만들지 마십시오. 자기 절제가 핵심입니다. 하루를 다른 날에 추가하고 다른 날을 추가하십시오. 당신이 그것을 알기도 전에 당신은 새로운 습관을 형성할 것이고 체중 감소는 피할 수 없는 결과가 될 것입니다.

Copyright © 2008, SJ Wickham. 전 세계 모든 권리 보유.

[1] 엠 스콧 펙, 덜 가본 길에서 얻은 지혜 (캔자스 시티, Ariel Books – Andrews McKeel Publishing, 2001), p.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