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트레이닝 루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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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가정 운동 루틴은 집을 떠나지 않고도 최대 15파운드를 감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제대로 이수하면 약 7주 만에 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좋은 가정 운동과 다이어트 계획을 통해 신체 변화의 처음 몇 달 동안은 집에서 운동할 수 있습니다. 가정 운동은 지방을 줄이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식단과 최소한의 장비만 있으면 집에서 바로 운동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예제 운동 #1

1. 조깅/걷기 간격

빠른 3분 도보로 시작합니다. 3분 후에 한계에 도달할 때까지 조깅을 시작합니다. 한계에 도달하면 2분 동안 다시 빠르게 걷기 시작합니다. 2분 후에 다시 조깅을 시작하고 첫 번째 조깅에서와 같은 시간을 완료하도록 시도하십시오. 이 시간을 마치면 2분 동안 다시 걷기 시작합니다. 총 30분의 시간을 완료할 때까지 동일한 루틴을 계속하십시오. 스톱워치로 시간을 조심스럽게 기록하십시오.

2. 3~5분 정도 스트레칭

시간을 갖고 적절하게 스트레칭했는지 확인하십시오.

3. 줄넘기

로프를 사용하여 100회 점프를 3세트 수행합니다. 회복하는 데 몇 초가 필요하더라도 중단하기 전에 모든 세트와 반복을 완료해야 합니다. 모든 반복을 완료하십시오.

4. 걷기

10분 동안 2½파운드 덤벨을 들고 걷습니다. 이것은 실외 또는 러닝머신에서 수행해야 합니다. 제자리 걷기는 바깥 걷기를 대신할 수 없습니다.

5. 줄넘기

로프를 사용하여 100회 점프 2세트를 수행합니다. 회복하는 데 몇 초가 걸리더라도 중단하기 전에 모든 세트와 반복을 완료해야 합니다. 모든 반복을 완료하십시오.

6. 3~5분 스트레칭

위의 운동은 결과를 얻기에 좋습니다. 맞춤형 홈트레이닝과 다이어트를 원하시면 fullbodymakeover@yahoo.com으로 연락주세요. 모든 홈트레이닝은 500~700칼로리를 소모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일주일에 6~7일 실시해야 합니다. 집에서 하기 때문에 운동을 놓칠 이유가 없습니다. 이 운동은 미래에 체육관을 준비할 수 있는 환상적인 결과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것은 예제 운동일 뿐이지만 사용자 정의 운동이 가장 잘 작동합니다. 연령, 체중, 키 기능 및 목표를 고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