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압 환자를 위한 식단 계획 – 고혈압에 대한 이 식단 지침을 따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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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혈압은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질병통제예방센터(CDC)에 따르면 이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 중 최대 3분의 1은 심지어 그것을 알지도 못합니다. 문제를 파악한 후에는 몇 가지를 변경해야 할 수 있습니다.

무거운 문제: heart.org에 따르면 5~10파운드 정도만 감량하면 혈압을 낮출 수 있습니다. 좋긴 한데, 지식과 변화 없이 살을 빼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내가 찾은 가장 좋은 방법은 칼로리 계산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Caleriesperhour.com은 내가 본 것 중 최고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먹는 모든 것(패스트 푸드 포함)과 당신이 하는 모든 것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하루가 끝나면 먹는 것보다 더 많이 태우면 체중 감량이 진행됩니다.

피해야 할 것: 체중이 아무리 많이 나가도 혈압이 올라갈 수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나트륨과 카페인은 가장 나쁜 두 가지입니다. 나트륨 섭취를 1200mg 이하로 줄이는 것은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카페인을 완전히 없애는 것도 현명합니다. 많이 드시면 콜드 칠면조로 가지 마세요. 금단의 두통은 유쾌하지 않습니다.

음식 즐기기: 지난 9년 동안 나는 혈압을 위협하지 않는 좋은 음식을 먹는 방법을 연구했습니다. 허브와 향신료의 사용을 늘리는 것도 한 가지 방법입니다. 무염 스톡을 사용해도 좋습니다. 처음부터 시작해야 하는 경우에도(통조림 토마토 소스 또는 통조림 파스타 소스의 라벨을 읽고 그 이유를 알 수 있음) 맛있고 건강하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식료품점: 모든 사람이 처음부터 많은 요리를 할 시간이나 의향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영양사는 다이어트 예산 범위 내에서 미리 포장된 식품과 준비하기 쉬운 식사의 지뢰밭을 통해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의사가 귀하를 추천할 수 있으며 일부 보험 플랜에서 이를 보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