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장 회원가입 없이도 건강해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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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사람들은 적응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피트니스로 가는 길이 고통스럽거나 어려울 필요는 없습니다. 일상을 여러 가지 방식으로 바꾸면 건강해지고 항상 원하던 몸과 삶을 가질 수 있습니다.

동기 부여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운동 및 피트니스 클럽에 가입하십시오. 이것은 말하자면 당신을 “낚아채고” 시간이 지나면서 계속 돌아올 것입니다. 체육관에 가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다면 하지 마십시오. 이 전략은 최후의 수단으로 사용됩니다.

팁! 관심 있는 운동 프로그램을 찾아야 합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면 운동을 하게 될 것입니다.

근력 운동의 빈도는 개인 목표에 따라 다릅니다. 근육량을 원한다면 일주일에 한 번 이상 근력 운동을 해서는 안 됩니다. 근력 운동을 더 자주 하면 날씬하지만 잘 정의된 근육을 갖게 됩니다.

다치지 않도록 바른 자세로 걷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능한 한 똑바로 걷고 어깨를 뒤로 젖히십시오. 팔꿈치를 90도 각도로 구부립니다. 사람들이 책을 머리에 얹고 걷는 연습을 하는 것을 보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것이 바로 아이디어입니다! 왼발이 앞으로 나와 있을 때 왼팔은 뒤로,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각 단계에서 발 뒤꿈치가 먼저 땅에 닿도록 한 다음 나머지 다리를 앞으로 굴립니다.

싫어하는 운동을 해보세요. 당신이 운동을 좋아하지 않는 이유는 운동을 잘하지 않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한동안 좋아하지 않는 운동을 하면 좋아하는 운동이 됩니다.

팁! 걷기는 체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되며 환상적인 운동입니다. 발뒤꿈치부터 발끝까지 발뒤꿈치부터 발끝까지 걷는 방법.

운동할 때 올바른 신발을 신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운동에 적합한 신발을 신지 않으면 부상을 입을 위험이 있습니다. 말할 것도 없이, 발이 더 빨리 불편해지고 운동하는 동안 낙담하고 체육관을 일찍 떠날 가능성이 더 큽니다.

더 적은 횟수로 더 무거운 중량을 드는 것이 근육량을 늘리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제 생각에는). 더 큰 근육은 항상 가장 많은 무게를 드는 것으로부터 나오는 것은 아닙니다. 가장 성공적인 역도 선수는 더 적은 반복으로 더 가볍거나 무거운 무게로 여러 번 반복합니다. 어느 것이 당신에게 효과적인지 알아보고 계속 진행하십시오!

최상의 운동을 하려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을 선택하십시오. 일부 체육관에서는 운동하는 곳이라기보다 패션쇼처럼 보일 수 있으며 그에 따라 옷을 입어야 한다는 압박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고 부끄러움 없이 운동할 수 있는 옷만 입어야 합니다. 체육관에서 유행하는 최신 패션 스타일이 아니라 운동에 집중해야 합니다.

팁! 매우 바쁜 일정이 있을 때 운동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운동을 두 세션으로 나눕니다.

피트니스에는 많은 신체적, 정신적 이점이 있습니다. 규칙적인 운동도 정신 건강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좋은 운동 세션은 행복감의 자연적인 원천인 엔돌핀을 방출합니다. 또한 운동을 하면 기분과 자신감이 향상됩니다. 따라서 어떤 면에서는 행복과는 거리가 먼 운동입니다.

먹는 음식을 중심으로 하루 중 운동을 계획하십시오. 이동 중일 때 편리한 정크 푸드를 먹고 싶은 유혹이 있습니다. 일정을 짜면 건강에 좋은 간식과 식사를 준비하고 운동에 전념할 수 있습니다. 나는 내가 그것을 얻지 않는 한 고탄수화물을 “충돌”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일종의 운동이나 움직임입니다.

쉬운 일은 없지만 열심히 하면 결국에는 반드시 대가를 치르게 될 것임을 아십시오. 피트니스 목표에 도달하면 외모가 향상될 뿐만 아니라 신체 건강과 웰빙도 향상됩니다. 건강해지는 것은 인생을 최대한 살 수 있는 좋은 방법이며 작업을 더 쉽게 완료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