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독 계획의 기본 기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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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독을 하면 몸을 피곤하고 아프게 하는 독소를 제거해야 합니다. 해독에는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더 많은 에너지를 주는 등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또한 정신적 안개를 제거합니다.

해독 프로그램으로 대부분의 독소를 제거하고 나면 기분이 얼마나 좋아지는지 놀랄 것입니다.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오염 제거 계획이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보충제나 허브를 사용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어떤 종류의 음식도 먹지 않고 거의 단식과 같은 보충제를 제거해야 합니다.

먹는 음식의 종류를 바꿀 수 있는 해독 계획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계획에서는 매일 식단에 더 많은 물을 추가해야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해독 계획의 일부로 결장 정화를 사용하기로 선택합니다. 중금속 제거에 중점을 둔 해독 계획 또는 특정 식품 또는 식품군만을 대상으로 하는 해독 계획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스를 해독하는 계획과 사람들이 먹을 수 있지만 식단에서 특정 음식을 제외하는 계획도 있습니다. 당신이 선택하는 해독 계획의 유형은 목표가 무엇이며 그것을 따르고 싶은 기간에 따라 달라집니다. 어떤 사람들은 며칠 동안 해독을 따르고 다른 사람들은 최대 31일 동안 해독을 따릅니다. 어떤 사람들은 해독 생활 방식을 따르기 위해 식단을 변경하기도 합니다. 즉, 매일 해독을 장려하는 특정 음식을 식단에 포함시킵니다.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디톡스 다이어트가 있습니다. 특정 디톡스 식단을 따르는 열쇠 중 하나는 무지개의 색깔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과일과 채소를 섭취하는 것이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과일과 채소를 많이 먹으면 몸은 항산화제, 미량 원소, 주요 미네랄, 비타민 등을 많이 섭취합니다. 이 음식은 모두 몸을 해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음식의 성분은 신체의 해독을 허용하는 데 필요합니다. 무지개 색깔의 다양한 과일과 채소가 필요한 이유는 신체가 해독을 돕기 위해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필요하고 각 색상마다 제공하는 것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매 식사와 함께 무지개의 음식을 먹고 싶어합니다. 주목해야 할 색상은 녹색, 주황색, 노란색, 빨간색, 파란색, 보라색입니다. 녹색 아래에 양배추, 후추 또는 녹색 콩과 같은 야채가 있을 수 있습니다. 과일의 경우 포도, 키위 또는 라임이 있습니다.

보라색 아래서 먹으면 포도나 자두가 나온다.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음식 목록은 당신에게 많은 선택의 자유를 제공합니다. 또 다른 해독 다이어트는 날 음식을 먹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것에, 당신은 식사 계획에 많은 과일과 야채를 포함하고 식물성 식품을 먹을 수 있습니다. 날 해독 식단을 섭취하면 독소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고 장기가 나쁜 것을 제거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지 않아도 됩니다.

과일과 채소 외에도 견과류와 씨앗, 가공되지 않은 곡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일부 생식 해독 계획에서는 단백질 분말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일일 식사 계획은 최소한 4가지 야채와 4가지 과일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또한 최소한 4인분의 콩과 식물과 4개의 곡물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견과류와 씨앗의 1인분은 하루 3인분을 넘지 않아야 합니다. 날 음식 외에도 해독 계획의 일부로 사용할 수 있는 향신료와 허브가 있습니다.

해독에 도움이 되는 이들 중 일부는 소화 시스템을 돕는 동시에 에너지를 공급하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들 중 일부는 생강, 계피, 카다멈 및 칠리입니다.

간을 활성화하여 몸에서 독소를 제거하려면 심황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 향신료는 맛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에게도 아주 좋습니다. 바질은 소화관이 제대로 기능하도록 유지하면서 몸에서 독소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허브입니다.

다루기 다소 덥지만 특히 익숙하지 않은 경우 카이엔은 신체가 소화관을 통해 독소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향신료입니다. 양파 가족 중에서 마늘은 독소를 제거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특히 이 과정에서 간에 도움이 되며 이 맛있는 음식의 큰 장점은 항생제이기도 하다는 것입니다. 실란트로는 해독 계획에서 매우 인기 있는 허브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몸이 금속과 같은 무거운 것들을 해독하는 데 도움이 되는 힘이 있습니다.

또한 항산화제입니다. 신체가 독소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인기 있는 해독 계획은 운동을 통한 것입니다. 몸은 독소를 제거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오늘날의 세상에는 시스템을 고갈시킬 수 있는 과부하가 있습니다.

운동은 과정을 가속화하기 때문에 도움이 됩니다. 운동을 통해 마음을 고양시키면 독소가 체내에서 방출되는 지점에 도달할 때까지 신체와 장기를 통해 독소를 이동시키는 혈류가 더 많이 증가합니다.

순환이 증가하면 장기가 조금 더 쉽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 산소 소비량이 더 높기 때문에 신체가 독소를 스스로 제거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 운동하는 동안 땀이 나기 시작하고 피부를 통해 몸에서 독소가 제거됩니다.

또한 운동을 할 때 숨을 들이쉬면서 몸에서 흡입한 독소를 제거합니다. 운동은 몸에 축적될 수 있는 이산화탄소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유산소 운동과 요가는 신체가 독소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운동의 두 가지 예입니다. 건강상 격렬한 운동을 할 수 없더라도 해독 과정에 도움이 되는 걷기와 같은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습니다.

보충제는 해독 계획에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보충제를 사용하면 장기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간 해독에 자주 사용되는 보충제 중 하나는 엉겅퀴입니다.

이 허브 보충제에는 독소로 인한 간 손상을 치료하는 것으로 밝혀진 성분인 실리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실리빈은 간 복구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간이 걸러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독소를 간이 흡수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간 건강을 위해 고려할 수 있는 또 다른 보충제는 마늘입니다. 마늘이 이렇게 효과적인 이유는 황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몸은 당신이 먹는 음식에서 이렇게 많이 필요한 미네랄을 흡수합니다.

그것은 세포를 강하고 건강하게 유지하고 몸에 독과 독소를 유지하는 것으로부터 간을 보호합니다. 비타민 C는 위장 해독에 도움이 되는 보충제입니다.

위장에는 좋은 박테리아와 나쁜 박테리아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독소는 나쁜 박테리아를 더 빨리 자라게 하여 궤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궤양은 위장 내벽에 있는 작은 구멍으로 고통스럽고 음식을 제대로 소화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비타민 C는 위장에 있는 박테리아의 자연적인 균형을 회복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검은 호두 추출물을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이 보충제는 많은 용도가 있지만 효모 감염의 일종인 칸디다 균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특히 효과적입니다.

몸에는 자연적으로 칸디다 균이 포함되어 있지만 환경 독소와 나쁜 식습관은 박테리아의 과도한 성장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쉽게 부어 오르고 식사 후 메스꺼움과 구토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셀러리 씨 추출물은 이뇨제로 작용하기 때문에 해독 분야에서 독소를 제거하는 데 사용하는 또 다른 보충제입니다. 민들레 뿌리도 같은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