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염 알칼리성 식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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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을 유지하고, 만성 통증을 완화하고, 원하는 체중을 달성하고, 장수를 촉진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식단을 통한 것입니다. 불행히도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무엇을, 어떻게, 언제 먹어야 하는지에 대해 잘못 알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항염증성 알칼리성 식이요법이 우리 건강에 좋은 이유와 이 천연 영양 접근법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약간의 인간 역사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행성의 인류 역사 대부분 동안 우리는 유목민이었습니다. 우리는 죽이고 먹을 수 있는 대형 포유류를 찾아 세계를 여행했습니다. 또는 인간은 풍부한 목초지로 이동해야 하는 염소, 양, 순록 및 기타 가축과 같은 포유동물을 돌보았습니다. 우리 조상들은 고기와 지방을 많이 먹었습니다. 그들은 한 곳에 오래 머물지 않았기 때문에 농사를 지을 수 없었습니다. 여기에는 야채, 소량의 과일 및 매우 적은 양의 곡물이 포함되었습니다. 곡물, , 파스타 및 기타 곡물과 같은 전분 탄수화물은 식단에 거의 없었습니다. 약 5,000년 전 이집트인들이 농사를 시작하기 전까지는 인간이 녹말이 많은 탄수화물을 많이 먹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아주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생화학 몇 가지를 소개하겠습니다. 우리 모두는 생선 기름과 오메가 3 지방산의 주요 성분(때로는 오메가 3 오일이라고도 함)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러한 오메가-3 오일이 우리에게 좋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때때로 간과되는 또 다른 오일은 오메가 6 지방산입니다. 우리 조상들이 유목 생활을 하고 전분을 거의 먹지 않았을 때 탄수화물 대 오메가-3 대 오메가 6 지방산의 비율은 대략 1:1이었습니다. 이 비율은 신체에 매우 건강합니다. 몸을 산성보다 알칼리성으로 만듭니다. 알칼리성이 높을수록 우리는 더 건강해질 것입니다.

그러나 오메가-3와 오메가-6 지방산이 불균형해지면 산성이 되어 몸에 염증이 더 많이 생긴다. 염증이 증가하면 만성 통증, 체중 증가, 당뇨병, 심혈관 문제, 관절염 및 오늘날 우리에게 영향을 미치는 기타 질병 과정과 같은 생활 방식 관련 질병이 발생합니다. 밀, 옥수수, 쌀과 같은 많은 양의 탄수화물을 섭취할 때 우리는 오메가 6 지방산이 더 많이 함유된 식품을 섭취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 오메가-3와 오메가-6 지방산의 비율이 1:10 이상으로 불균형해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감자 칩은 오메가-3와 오메가-6 지방산의 비율이 1:60입니다.

너무 많은 탄수화물로 인한 오메가 오일의 불균형으로 인해 생성된 염증은 신체에 전신 및 일반적인 염증을 유발합니다. 반대로, 지방산의 1:1 비율을 촉진하는 저탄수화물 식단은 신체가 치유되고 더 잘 기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알칼리성 항염증 식단을 달성하는 매우 간단한 방법은 전분 탄수화물을 적게 섭취하는 것입니다. 하루에 100~200g의 곡물을 함유한 제품을 섭취한다면 더 건강한 생활 방식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확실히, 이 식단에는 많은 양의 야채와 충분한 양의 단백질과 계란, 고기, 생선, 견과류와 같은 지방이 풍부한 식품이 포함될 것입니다. 또한 이 식단은 사탕, 쿠키, 탄산음료, 스포츠 음료, 케이크 및 패스트리와 같은 과자와 설탕을 적게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식단은 너무 엄격해서는 안됩니다. 심각한 대사 질환이 없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매주 하루 또는 이틀의 “치팅 데이”를 가질 수 있으며, 이때 전분 탄수화물과 약간의 과자를 100-200그램을 초과할 수 있습니다.

모든 건강 전문가나 영양사가 여기에 설명된 내용을 반드시 구독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이 계획에 동의하는 많은 책과 의료 전문가가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사우스 비치 다이어트, 구석기 시대 다이어트, 케토 다이어트, 지중해 다이어트입니다.

이 식이 접근법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추가 지침을 제공할 수 있는 전문가를 확실히 찾을 수 있습니다.

알칼리성 항염증식이 요법을 사용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합리적인 기간 내에 건강이 개선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처음에 이 접근법을 사용한 많은 사람들은 1년 이내에 원하는 체중에 도달하고 만성 통증을 제거하고 에너지를 증가시키며 더 잘 자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항염증성 알칼리성 식단이 일반적이지는 않지만 이러한 생활 방식을 조사할 수 있는 과학적, 일화적 증거가 충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