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살 수 있는 건강한 식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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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부분의 다이어트의 문제는 우리를 결핍감을 느끼게 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항상 무엇에 대해 생각합니다 될 수 없었다 그리고 우리가 잃는 것. 이런 식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음식에 집착하고 부정행위를 하려는 유혹에 빠져 건강한 식단을 포기하고 체중을 감량하는 대신 과체중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건강한 식단입니다.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계획이 있습니다.

식사를 건너 뛰지 마십시오

식사의 칼로리를 쉐이크나 스낵바로 대체해야 하는 건강한 식생활 계획이 없는 한 식사를 거르지 마십시오. 금식하고 굶는 것은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어렵습니다. 그렇다면 더 많이(올바른 종류의 음식) 덜 먹고 싶을 것입니다. 하루 종일 소량의 만족스러운 음식을 먹고 그 음식을 일상 활동의 연료로 바꾸십시오. 건강한 식생활 계획을 충족할 때까지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식사 계획하기

귀하의 건강한 식생활 계획은 다양한 맛, 풍미 및 질감을 허용합니다. 미리 식사를 계획하고 건강한 계획 구조와 일관성을 제공하십시오. 우리는 구조화된 식사를 하고 이동 중에 먹을 “무언가”를 가질 필요가 없다면 부정 행위를 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외출할 예정이라면 규칙적인 건강한 식사를 할 때까지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건강에 좋은 간식을 드십시오.

Impulse에서 사지 마세요.

슈퍼마켓에 갈 때 목록을 가까이에 두고 그것을 고수하십시오. 건강한 식생활 계획을 통해 창의력을 발휘하고 건강하고 좋은 훌륭한 식사를 요리할 수 있습니다. 가게에서 좋아 보이는 물건을 집어들어서 그것을 터뜨리지 마십시오. 나중에 후회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배고픈 상태로 시장에 가지 마십시오. 이것은 갈망을 증가시키고 충동적으로 사고 싶게 만들 수 있습니다.

스스로 하려고 하지 마세요

건강한 식사 계획을 고수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을 혼자서 하려고 하면 시작도 하기 전에 실패할 준비를 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친구, 배우자, 파트너 또는 동료에게 도움을 구하십시오. 이 지원 시스템은 당신이 정직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당신에게 믿을 수 있는 사람을 줄 것입니다. 당신의 중요한 상대방도 건강한 계획을 세우려고 노력하고 있다면, 이것은 서로를 지원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함께 메뉴를 계획하고, 쇼핑하고, 먹고, 훈련하세요. 약간의 친선 경쟁도 나쁘지 않습니다.

매일 무게를 재지 마십시오

그 규모를 매일 같은 숫자로 유지하는 것은 매우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건강한 식사 계획에 따른 건강한 체중 감량은 일주일에 약 1-2파운드를 잃게 됩니다. 따라서 휴식을 취하고 일주일에 한두 번 체중을 측정하십시오. 건강한 식생활 계획의 성공을 축하하고 일주일 동안 그것을 고수함으로써 자신에게 보상하십시오.